tropical.kr 피자헛 브랜드analysis(분석) 과 피자헛 마케팅 STP,4P전략(strategy) 제안 PPT > tropical8 | tropical.kr report

피자헛 브랜드analysis(분석) 과 피자헛 마케팅 STP,4P전략(strategy) 제안 PPT > tropical8

본문 바로가기

tropical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피자헛 브랜드analysis(분석) 과 피자헛 마케팅 STP,4P전략(strategy) 제안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1 22:12

본문




Download : 피자헛 브랜드분석과 피자헛 마케팅 STP,4P전략 제안 PPT.pptx




설명




Download : 피자헛 브랜드분석과 피자헛 마케팅 STP,4P전략 제안 PPT.pptx( 31 )








피자헛%20브랜드분석과%20피자헛%20마케팅%20STP,4P전략%20제안%20PPT_pptx_01.gif 피자헛%20브랜드분석과%20피자헛%20마케팅%20STP,4P전략%20제안%20PPT_pptx_02.gif 피자헛%20브랜드분석과%20피자헛%20마케팅%20STP,4P전략%20제안%20PPT_pptx_03.gif 피자헛%20브랜드분석과%20피자헛%20마케팅%20STP,4P전략%20제안%20PPT_pptx_04.gif 피자헛%20브랜드분석과%20피자헛%20마케팅%20STP,4P전략%20제안%20PPT_pptx_05.gif 피자헛%20브랜드분석과%20피자헛%20마케팅%20STP,4P전략%20제안%20PPT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피자헛 브랜드analysis(분석) 과 피자헛 마케팅 STP,4P전략(strategy) 제안 PPT
피자헛,브랜드과,피자헛,마케팅,STP,P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PIZZA HUT

1
_SLIDE_2_
Index
2
1.시장분석
외식시장 특징, present condition
피자업계 present condition

2. 피자헛 problem(문제점)

3. 피자헛 경쟁사 분석
-미스터피자

4. 피자헛 marketing 戰略제안
marketing 목표(goal)
Branding Strategy
4.1 STP戰略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Concept
■ Positioning Map
4.2 marketing 믹스 4P 戰略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_SLIDE_3_
시장분석
3
_SLIDE_4_
1.시장분석
01
02
03
04
4
시장분석 외식시장 특징, present condition
외식업계 변화가 많고 유행이 빠르다.
_SLIDE_5_
1.시장분석
01
02
03
04
시장분석 외식시장 특징, present condition

외식산업의 Product Life Cycle

외식 업체들의 지속적 Brand Diversify 戰略
도입기 재 편입 노력
성공한 Brand
미스터 피자
TGI 아웃백
뷔페 등
실패한 피자헛
(파스타 헛)
_SLIDE_6_
1.시장분석
03
04
6
시장분석 피자업계 present condition
비. 공. 개.
01
02
_SLIDE_7_

1.시장분석
03
04
7

01
02
_SLIDE_8_
피자헛 problem(문제점)
8
_SLIDE_9_
2. 피자헛 problem(문제점)
01
04
9
02
03
“함께즐겨요”에서 새로운 슬로건

그리고 여전히 제품만 말하는 피자헛
STP戰略의 부재로
기업입장에서의 Product戰略에만 집중,
맛있는 피자, 프리미엄 피자, 혁신적인 제품 개발이라는

Product Concept에 머문 피자헛의 marketing 철학.
_SLIDE_10_
피자헛 …(skip)

피자헛 브랜드analysis(분석) 과 피자헛 마케팅 STP,4P전략(strategy) 제안 PPT
피자헛 브랜드분석과 피자헛 마케팅 STP,4P전략 제안 PPT , 피자헛 브랜드분석과 피자헛 마케팅 STP,4P전략 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피자헛 브랜드과 피자헛 마케팅 STP P전략 제안 PPT



다.
외식산업 자체가 하향세가 아니라 새로운 분야 지속적인 등장.

뛰어든 업자들이 증가하면서 경쟁 치열.
새로운 아이디어도 경쟁자의 카피가 쉽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