讀後感_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_레몬심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23:31
본문
Download : 0002_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_레.docx
반면에 분노가 더 큰 분노를 불러오고 우울감이 더 깊은 우울감으로 빠져들게 할 수도 있다아 결국 긍정적인 감정을 느끼던 부정적인 감정을 느끼던 내가 어떻게 받아들이고 그 감정을 계기로 어떤 행동을 할 것인지 스스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대신, 감정에서 야기되는 행동에는 좋고 나쁨이 존재한다고 말하는데, 저자의 말처럼 분노를 느끼는 것이 나쁜 것이 아니라 내 분노와는 상관없는 사람에게 분풀이를 하는 것이 나쁜 것이다.
순서
레몬심리 작가의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를 읽고 작성한 독후감 입니다. 감사합니다. 하지만 책에서는 이러한 부정적인 감정이 나쁜 것이 아니라 유쾌하고 즐거운 감정처럼 긍정적인 감정 이외의 다른 감정이 생기는 것을 용납하지 못하는 심리야말로 걱정할 만한 일이라고 한다.





인상 깊은 구절을 바탕으로 느낀점을 적었습니다. 네이버 맞춤법 검사를 완료한 문서입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에게 무시를 당해서 분노나 우울감을 느낀다면 그런 감정을 다시는 겪지 않게 자신을 발전시키는 계기로 삼을 수 있을 것이다.
독후감, 독서감상문,
레몬심리 작가의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를 읽은후 작성한 讀後感 입니다.
다. 저자는 같은 감정이라고 해도 그 감정을 어떻게 이용하는지에 따라서 좋은 감정이 될 수도 있고 나쁜 감정이 될 수도 있다고 한다. 인상 깊은 구절을 바탕으로 느낀점을 적었습니다.
Download : 0002_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_레.docx( 73 )
설명
讀後感_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_레몬심리
네이버 맞춤법 검사를 완료한 문서입니다.
제꾸여 .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이 책을 읽기 전까지는, 이를테면 분노나 우울감, 혹은 질투심과 같은 비교적 부정적인 감정은 무조건 나쁘다고만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