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오픈마켓 시장,한국 인터넷쇼핑몰 시장,모바일 쇼핑시장,G마켓 경영example(사례) ,브랜드marketing ,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12:00
본문
Download : 글로벌 오픈마켓 시장,한국 인터넷쇼핑몰 시장,모바일 쇼핑시장,G마켓 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_SLIDE_5_
2. 선정기업 紹介(소개)
5/ 12
설립일
2000년 4월
대표자
박주만
매출액
4조원(08년기준)
본사
서울시 강남구
회원수
2500만명
홈페이지
http://www.gmarket.com
라 쿠 텐
설립일
1997년 2월 7일
대표자
미키타니 히로시
매출액
2498억엔(08년기준)
본사
도쿄
회원수
5888만명
홈페이지
http://www.rakuten.co.jp
_SLIDE_6_
3. 성장배경
6/ 12
THE “…(drop)
글로벌 오픈마켓 시장,한국 인터넷쇼핑몰 시장,모바일 쇼핑시장,G마켓 경영example(사례)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분석) ,swot,stp,4p
글로벌 오픈마켓 시장,한국 인터넷쇼핑몰 시장,모바일 쇼핑시장,G마켓 경영example(사례)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분석) ,swot,stp,4p
Download : 글로벌 오픈마켓 시장,한국 인터넷쇼핑몰 시장,모바일 쇼핑시장,G마켓 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1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오픈마켓,시장,한국,인터넷쇼핑몰,시장,모바일,쇼핑시장,G마켓,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2.
절약 지향적 소비의 확산
장기 불황 및 동日本 지진으로 인하...
_SLIDE_1_
GLOBAL
Open Market
_SLIDE_2_
1. 선정배경 및 시장現況(현황)
한국 인터넷(Internet)쇼핑몰 시장 現況(현황)
1.
타 업태에 비해 성장추세가 두드러짐
2.
On-Line을 통한 소비패턴 확산
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기 위한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패턴의 확산
3.
모바일 쇼핑시장성장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보급 확산으로 모바일 쇼핑 시장은 꾸준한 성장이 전망됨
국내1위:
정보통신기기의 발달과 확산으로 성장추세.
2014년 인터넷(Internet)쇼핑몰 업태는 전년대비 10.3% 성장한 22조 1000억원 규모가 될 것으로 전망
_SLIDE_3_
1. 선정배경 및 시장現況(현황)
日本 인터넷(Internet)쇼핑몰 시장 現況(현황)
1.
인터넷(Internet) 쇼핑인구의 증가
日本 의 인터넷(Internet) 보급률의 증가로 인해 2xxx년 기준 日本 전체 인터넷(Internet) 사용자의 82.7%가 인터넷(Internet) 쇼핑을 이용하고 있다고 답했다.
2.
절약 지향적 소비의 확산
장기 불황 및 동日本 지진으로 인하여 생필품 구입을 위한 인터넷(Internet) 쇼핑이 확대되는 추세
(인터넷(Internet) 보급률)
_SLIDE_4_
선
정배경
이에 국내와 日本 내 최대 매출규모인 G마켓과 라쿠텐의 성장요인을 分析한다.
앞서 시장現況(현황) 에 따라,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은 향후 유통시장에서 성장가능성이 큼.
또한 인구통계의 change(변화) 추세에 따라 고령인구의 유입과, 1인 가구의 편리성 추구 등으로 소비계층 또한 더욱 확산 될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 오픈마켓 시장,한국 인터넷쇼핑몰 시장,모바일 쇼핑시장,G마켓 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글로벌 오픈마켓 시장,한국 인터넷쇼핑몰 시장,모바일 쇼핑시장,G마켓 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 오픈마켓 시장 한국 인터넷쇼핑몰 시장 모바일 쇼핑시장 G마켓 경영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_SLIDE_1_
GLOBAL
Open Market
_SLIDE_2_
1. 선정배경 및 시장現況(현황)
한국 인터넷(Internet)쇼핑몰 시장 現況(현황)
1.
타 업태에 비해 성장추세가 두드러짐
2.
On-Line을 통한 소비패턴 확산
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기 위한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패턴의 확산
3.
모바일 쇼핑시장성장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보급 확산으로 모바일 쇼핑 시장은 꾸준한 성장이 전망됨
국내1위:
정보통신기기의 발달과 확산으로 성장추세.
2014년 인터넷(Internet)쇼핑몰 업태는 전년대비 10.3% 성장한 22조 1000억원 규모가 될 것으로 전망
_SLIDE_3_
1. 선정배경 및 시장現況(현황)
日本 인터넷(Internet)쇼핑몰 시장 現況(현황)
1.
인터넷(Internet) 쇼핑인구의 증가
日本 의 인터넷(Internet) 보급률의 증가로 인해 2011년 기준 日本 전체 인터넷(Internet) 사용자의 82.7%가 인터넷(Internet) 쇼핑을 이용하고 있다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