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21 세기(世紀) 리더쉽 report 및 느낀점 > tropical8 | tropical.kr report

21 세기(世紀) 리더쉽 report 및 느낀점 > tropical8

본문 바로가기

tropical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1 세기(世紀) 리더쉽 report 및 느낀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19:31

본문




Download : 21세기 리더쉽 감상문 및 느낀점.hwp




그것은 언젠가 나에게 長點이 될 것이다.
두 번째는 이금희 아나운서의 instance(사례)를 들면서 항상 웃음을 잃지 말고 ‘네’라고 말하라는 것이다. ‘왜?’ ‘내 할 일만 똑바로 하면 되지 굳이 사람들에…(생략(省略))
21 세기(世紀) 리더쉽 report 및 느낀점

다.
그의 강의 내용은 크게 네 가지로 요약이 된다 첫째, 단점을 극복하면서 그것이 자신의 長點이 된다 둘째, 언제나 미소를 머금고 항상 ‘네’라고 답해라. 셋째, 당당해라. 넷째, 항상 우아함을 잃지 마라. 이 네 가지 주제는 매우 진부해 보이지만 내 life(인생) 의 신조로 삼을 만큼 정말 감명 깊었다. 물론 2시간이 안 되는 강의에서 사람에 대상으로하여 알 수 있는 정도는 제한되어 있지만, 참 호감이 가는 사람이었다. 즉, 언제나 순종하고 순순히 명령을 받아들이라는 뜻이라고 말 할 수 있따 나는 처음에 이 말을 듣고 약간 반감이 들었다.’ 라고 말했다. ‘단점은 내 걸림돌이 되지 않을 것이다. ‘ 난 나의 이런 점 때문에 안 돼.’ 라고만 생각하면서. 하지만 그의 말을 듣고 이런 생각이 들었다. 나는 늘 나의 단점을 탓하기만 하면서 살아왔다. ‘나는 내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서 얼마나 노력했던가?’. 실은 나는 내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한 점이 없다. 하지만 앞으로 꼼꼼히 메모를 하고, 다시 한 번 체크를 하면서 이런 단점들을 고쳐나가야겠다.

Download : 21세기 리더쉽 감상문 및 느낀점.hwp( 78 )



세기,리더쉽,감상문,느낀점,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21 세기(世紀) 리더쉽 report 및 느낀점


순서

21세기%20리더쉽%20감상문%20및%20느낀점_hwp_01.gif 21세기%20리더쉽%20감상문%20및%20느낀점_hwp_02.gif 21세기%20리더쉽%20감상문%20및%20느낀점_hwp_03.gif

설명


21세기 리더쉽 감상문 및 느낀점 , 21세기 리더쉽 감상문 및 느낀점감상서평레포트 , 세기 리더쉽 감상문 느낀점









Report
( the twenty-first century 리더쉽 감상문(report) 및 느낀점 )





















오유경 아나운서의 강의는 내년에 취업 준비를 앞 둔 나에게 정신적으로 큰 힘이 되었다. 그냥 내 단점을 단점으로 받아들였을 뿐, 長點으로 바꿔보려는 노력을 하지 않았다. 늘 하나씩 뭘 빠뜨리고 다닌다. 이 내용은 그렇게 와 닿지는 않았지만 이 부분이 특히나 감동적이었다. 나의 단점은 잘 덜렁거린다는 것이다. 그는 생각보다 따뜻하고, 재치가 있는 사람이었다.
그는 홍명보와 토끼와 거북이 얘기를 들려주면서, 단점을 극복하면서 長點으로 만들라고 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