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國기업 와하하 WAHAHA 기업analysis(분석) 및 SWOTanalysis(분석) ,경영전략(戰略) ,마케팅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6 00:17
본문
Download : 와하하.hwp
中國기업 와하하 WAHAHA 기업analysis(분석) 및 SWOTanalysis(분석) ,경영전략(戰略)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분석) 과 향후전략(戰略) 제언
레포트/경영경제
중국기업 와하하 WAHAHA 기업분석및 SWOT분석,경영전략,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와하하그룹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경영,마케팅사례를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 중국기업 와하하 WAHAHA 기업분석및 SWOT분석,경영전략,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중국기업 와하하 WAHAHA 기업분석및 SWOT분석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제언
중국기업,와하하,WAHAHA,기업분석및,SWOT분석,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과,향후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와하하.hwp( 46 )
中國기업 와하하 WAHAHA 기업analysis(분석) 및 SWOTanalysis(분석) ,경영전략(戰略)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분석) 과 향후전략(戰略) 제언 report입니다. 소규모로 처음 된 종칭허우 회장의 사업은 ‘한자녀 정책’의 도입이후 가장 비전 없는 분야로 여겨졌던 어린이 식료품 사업에 집중적으로 투자함으로서 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다.
설명
순서
다.






1. 와하하 WAHAHA 그룹 기업introduction
(1) 기업개요
(2) 기업 History
2. 기업環境(환경)분석
(1) 정치적環境(환경)
(2) 경제적 環境(환경)
(3) 사회적 環境(환경)
(4) 기술적 環境(환경)
3. 와하하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와하하 기업 경영strategy 분석
(1) 역발상 strategy
(2) CSR 활동
(3) 差別화 strategy
(4) 다각화strategy
5. 와하하 marketing 4Pstrategy
(1) Product (제품strategy)
(2) Price (가격strategy)
(3) Place (유통strategy)
(4) Promotion (프로모션strategy)
6. 와하하 기업strategy에 대한 평가
7. 와하하 기업strategy의 problem(문제점) 보완strategy 제시
와하하그룹 (WAHAHA)은 중국(China)의 음료회사를 대표하는 기업으로써 1987년 종칭허우 와 두 명의 은퇴 교사들에 의해 설립 되었다. 와하하 그룹은 설립 이후 …(drop)
와하하그룹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경영,마케팅example(사례) 를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analysis(분석) 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대책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