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브랜드 시계 시장조사 결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22:01
본문
Download : [A+] 브랜드 시계 시장조사 결과.hwp
순서
[A+] 브랜드 시계 시장조사 결과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A+] 브랜드 시계 시장조사 결과.hwp( 18 )
[우수자료] 브랜드시계시장조사설문지결과 , [A+] 브랜드 시계 시장조사 결과경영경제레포트 ,
1.소비자 대상 설문 조사 결과
2003년 5월 3일 토요일 대전 은행동 이안경원. 대전역 앞에서 100명(남자 51명, 여자 49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결과 및 통계
< 조사대상 >
연령층(%)
10대
20~25세
25~30세
30대
40대 이상
18
50
21
5
6
직업(%)
학생
회사원
공무원
주부
기타
52
22
5
3
15
가정이 월 소득(%)
100만원 이하
100~200만원
200~300만원
300만원 이상
13
34
24
25
선호하는 시계 브랜드(%)
카시오
닥스
스와치
타임X
DKNY
아우디
기타
남자
여자
남자
여자
남자
여자
남자
여자
남자
여자
남자
여자
남자
여자
19.6
0
7
30.6
39
24.4
0
0
2
8
5.8
4
25
30.6
10
19
32
0
5
5
28
※기타 브랜드 : 구찌, 까르띠에, 갤럭시, 세이코, 스위스아미, 돌핀, 로렉스, 오메가, 알마니, 카리타스 등.
브랜드 선호 이유(%)
가격이 싸다
디자인이 좋다
브랜드 자체가 마음에 든다
기타
11
52
24
12
Internet 구매하는 이유(%)
가격이 싸다
편하다
기타
40.8
49
10
Internet으로 구매하지 않는 이유(%)
신뢰가 떨어진다
직접 사는게 편하다
쇼핑을 즐기는 편이다
기타
35.4
37.5
23
4
2. 시장조사(판매자를 대상으로한 질문결과)
판 매 자
세이1
세이2
까르푸
갤러리아
엔 비
어떤 브랜드의 시계가
잘 팔리나?
알마니 DKNY 스와치
카시오
로만손 카시오
DKNY
스와치 DKNY
주로 구매하는 연령층은?
20대 초반
20~30대
30대 이상
20~30대
10~20대
주로 구매하는 성별은?
여자(여성용)
남자(남성…(To be continued )
[우수data(資料)]
브랜드시계시장조사설문지결과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