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비지니스,쿠팡,소셜커머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5 12:12본문
Download : 인터넷비지니스,쿠팡,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비지니스,쿠팡,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인터넷비지니스,쿠팡,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비지니스 쿠팡 소셜커머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목차
Industry Analysis; 산업의 Issue는 무엇인가
1) 소셜커머스 업계 동향
2) 소셜커머스 시장의 5 Forces analysis
3) 소셜커머스 산업 Issue 도출
Company Analysis; 쿠팡의 strategy은 무엇인가
1) 쿠팡 기업 introduce 및 연혁
2) 경쟁사 선정 및 비교
3) 쿠팡 사업 및 서비스
4) 쿠팡 Value Configuration
Business Model Component/Appraisal; BM은 적합한가
1) BM 분류체계; Commission Based Model
2) BM Component analysis 및 평가
3) 쿠팡은 운영적 비용을 감당할 수 있는가
4) 쿠팡의 수익구조는 장기적 성장이 가능한가
5) 소비자의 만족을 지속할 수 있는가
CA Model Analysis/Strategy; strategy 방향성은 무엇인가
1) 쿠팡의 현존 strategy에 대한 점검
2) 쿠팡의 strategy을 유지할 것인가
3) 쿠팡의 장기적 성장을 위한 대안
Recommendation; 최적 대안과 방법은 무엇인가
1) Team-up Strategy
2) 메타사이트와의 제휴
Conclusion
Industry Analysis; 산업의 Issue는 무엇인가
1) 소셜커머스 업계 동향
(1) 산업의 빠른 성장과 높은 관심
지난 2xxx년 5월 국내에 본격으로 선보인 소셜커머스 시장 규모는 작년에 600억 원을 기록한 데 이어 올해에는 3,000억 원에서 6,000억 원으로 매출이 5~10배 이상 급팽창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이미 높은 마진을 보이고 있어 새로운 황금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다 현재 국내에서 운영 중인 소셜커머스 업체는 어림잡아 1000개 가까이 되고, 소셜커머스 업체의 증가세는 계속 두드러지고 있어 급격한 경쟁 확대를 보이고 있다 이 중에서 고객들로부터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업체는 적게는 4~5개, 많게는 10개 업체 정도로 꼽힌다. 특히 이 업체들은 1일 판매량 및…(생략(省略))
설명
순서
Internet비지니스,쿠팡,소셜커머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Internet비지니스,쿠팡,소셜커머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인터넷비지니스,쿠팡,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 81 )
인터넷비지니스,쿠팡,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