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브랜드analysis(분석) 과 피자헛 마케팅 STP,4P전략(strategy) 제안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1 22:12본문
Download : 피자헛 브랜드분석과 피자헛 마케팅 STP,4P전략 제안 PPT.pptx
설명
Download : 피자헛 브랜드분석과 피자헛 마케팅 STP,4P전략 제안 PPT.pptx( 31 )






레포트/경영경제
피자헛 브랜드analysis(분석) 과 피자헛 마케팅 STP,4P전략(strategy) 제안 PPT
피자헛,브랜드과,피자헛,마케팅,STP,P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PIZZA HUT
1
_SLIDE_2_
Index
2
1.시장분석
외식시장 특징, present condition
피자업계 present condition
2. 피자헛 problem(문제점)
3. 피자헛 경쟁사 분석
-미스터피자
4. 피자헛 marketing 戰略제안
marketing 목표(goal)
Branding Strategy
4.1 STP戰略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Concept
■ Positioning Map
4.2 marketing 믹스 4P 戰略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_SLIDE_3_
시장분석
3
_SLIDE_4_
1.시장분석
01
02
03
04
4
시장분석 외식시장 특징, present condition
외식업계 변화가 많고 유행이 빠르다.
_SLIDE_5_
1.시장분석
01
02
03
04
시장분석 외식시장 특징, present condition
외식산업의 Product Life Cycle
외식 업체들의 지속적 Brand Diversify 戰略
도입기 재 편입 노력
성공한 Brand
미스터 피자
TGI 아웃백
뷔페 등
실패한 피자헛
(파스타 헛)
_SLIDE_6_
1.시장분석
03
04
6
시장분석 피자업계 present condition
비. 공. 개.
01
02
_SLIDE_7_
1.시장분석
03
04
7
01
02
_SLIDE_8_
피자헛 problem(문제점)
8
_SLIDE_9_
2. 피자헛 problem(문제점)
01
04
9
02
03
“함께즐겨요”에서 새로운 슬로건
그리고 여전히 제품만 말하는 피자헛
STP戰略의 부재로
기업입장에서의 Product戰略에만 집중,
맛있는 피자, 프리미엄 피자, 혁신적인 제품 개발이라는
Product Concept에 머문 피자헛의 marketing 철학.
_SLIDE_10_
피자헛 …(skip)
피자헛 브랜드analysis(분석) 과 피자헛 마케팅 STP,4P전략(strategy) 제안 PPT
피자헛 브랜드분석과 피자헛 마케팅 STP,4P전략 제안 PPT , 피자헛 브랜드분석과 피자헛 마케팅 STP,4P전략 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피자헛 브랜드과 피자헛 마케팅 STP P전략 제안 PPT
다.
외식산업 자체가 하향세가 아니라 새로운 분야 지속적인 등장.
뛰어든 업자들이 증가하면서 경쟁 치열.
새로운 아이디어도 경쟁자의 카피가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