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EDIYA 마케팅전술(7P)analysis, 이디야 SWOTanalysis, 이디야 성공요인analysis, 이디…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5 22:31본문
Download : 이디야커피 EDIYA 마케팅전략(7P)분석, 이디야 SWOT분석, 이디야 성공요인분석, 이디야 향후전략제안.docx
이디야커피,EDIYA,마케팅전략,P,이디야,SWOT,이디야,성공요인,이디야,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이디야커피 EDIYA 마케팅전술(7P)analysis, 이디야 SWOTanalysis, 이디야 성공요인analysis, 이디야 향후전술제안
%EB%B6%84%EC%84%9D,%20%EC%9D%B4%EB%94%94%EC%95%BC%20SWOT%EB%B6%84%EC%84%9D,%20%EC%9D%B4%EB%94%94%EC%95%BC%20%EC%84%B1%EA%B3%B5%EC%9A%94%EC%9D%B8%EB%B6%84%EC%84%9D,%20%EC%9D%B4%EB%94%94%EC%95%BC%20%ED%96%A5%ED%9B%84%EC%A0%84%EB%9E%B5%EC%A0%9C%EC%95%88_docx_01.gif)
%EB%B6%84%EC%84%9D,%20%EC%9D%B4%EB%94%94%EC%95%BC%20SWOT%EB%B6%84%EC%84%9D,%20%EC%9D%B4%EB%94%94%EC%95%BC%20%EC%84%B1%EA%B3%B5%EC%9A%94%EC%9D%B8%EB%B6%84%EC%84%9D,%20%EC%9D%B4%EB%94%94%EC%95%BC%20%ED%96%A5%ED%9B%84%EC%A0%84%EB%9E%B5%EC%A0%9C%EC%95%88_docx_02.gif)
%EB%B6%84%EC%84%9D,%20%EC%9D%B4%EB%94%94%EC%95%BC%20SWOT%EB%B6%84%EC%84%9D,%20%EC%9D%B4%EB%94%94%EC%95%BC%20%EC%84%B1%EA%B3%B5%EC%9A%94%EC%9D%B8%EB%B6%84%EC%84%9D,%20%EC%9D%B4%EB%94%94%EC%95%BC%20%ED%96%A5%ED%9B%84%EC%A0%84%EB%9E%B5%EC%A0%9C%EC%95%88_docx_03.gif)
%EB%B6%84%EC%84%9D,%20%EC%9D%B4%EB%94%94%EC%95%BC%20SWOT%EB%B6%84%EC%84%9D,%20%EC%9D%B4%EB%94%94%EC%95%BC%20%EC%84%B1%EA%B3%B5%EC%9A%94%EC%9D%B8%EB%B6%84%EC%84%9D,%20%EC%9D%B4%EB%94%94%EC%95%BC%20%ED%96%A5%ED%9B%84%EC%A0%84%EB%9E%B5%EC%A0%9C%EC%95%88_docx_04.gif)
%EB%B6%84%EC%84%9D,%20%EC%9D%B4%EB%94%94%EC%95%BC%20SWOT%EB%B6%84%EC%84%9D,%20%EC%9D%B4%EB%94%94%EC%95%BC%20%EC%84%B1%EA%B3%B5%EC%9A%94%EC%9D%B8%EB%B6%84%EC%84%9D,%20%EC%9D%B4%EB%94%94%EC%95%BC%20%ED%96%A5%ED%9B%84%EC%A0%84%EB%9E%B5%EC%A0%9C%EC%95%88_docx_05.gif)
%EB%B6%84%EC%84%9D,%20%EC%9D%B4%EB%94%94%EC%95%BC%20SWOT%EB%B6%84%EC%84%9D,%20%EC%9D%B4%EB%94%94%EC%95%BC%20%EC%84%B1%EA%B3%B5%EC%9A%94%EC%9D%B8%EB%B6%84%EC%84%9D,%20%EC%9D%B4%EB%94%94%EC%95%BC%20%ED%96%A5%ED%9B%84%EC%A0%84%EB%9E%B5%EC%A0%9C%EC%95%88_docx_06.gif)
순서
EDIYA COFFEE
기업성공요인分析
Ⅰ. 보고서 요약
현재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은 전체 매장 수가 약 1만2천 개, 매출액은 2조원을 넘기며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하고 포화상태가 되어가고 있따 이러한 상황 속에서 이디야는 국내 상위 5대 브랜드인 스타벅스, 커피빈, 카페베네, 엔제리너스, 할리스 등 다른 커피전문점과 discrimination화된 정책과 기업 CEO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나름의 성과를 거두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따
2004년 創業주로부터 이디야를 인수한 문창기 대표이사는 제품(product), 즉 커피 본연의 품질과 사람(People) 그 커피를 마시는 소비자와 이를 만드는 내부고객에 초점을 맞추어 성장전략(戰略) 을 수립해왔다. 사람(people)에 맞춘 성장전략(戰略) 으로는 내부고객만족을 위하여 사옥이전과 해외 워크샵 및 송년회 행사, 사내공모전 등을 통해 직원들의 근무환경의 품질을 높여주었고, 가맹점주들에게도 적은 로열티 비용과 최소의 비용으로 운영할 수 있는 입지선정을 도와줌으로써 동반성장을 이루어 나가고 있따 제품(Product)에 대한 성장전략(戰略) 으로 외부고객만족을 위해 커피연구소를 설립하여 고객들에게 높은 품질의 커피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였고, 국내 커피전문점 최초의 원두스틱인‘Bean1st 25’를 출시하여 선보이고 있따 커피아카데미 설립을 통해 discrimination화된 맛을 제공하고 고객 컴플레인 대응을 통한 프로세스(process)전략(戰略) , 비교적 작은 매장규모에도 고급스럽고 친화적인 이미지의 통일된 인테리어로 남색계열의 외관으로 편안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가질 수 있도록 한 물리적 증거관리(Physical evidence)전략(戰略) 을 진행하고 있따 과도한 광고보다는 일년에 한두 번 정도의 콘서트, 락페스티벌과 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자연스러운 브랜드 노출을 위해 PPL을 통해 프로모션(Promotion)전략(戰略) 을 진행하고 있따 유통(Distribution) 전략(戰略) 으로는 소규모의 매장 크기를 유지하며 최소한의 매장관리비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하며 the gist상권 내 대학…(dro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이디야커피 EDIYA 마케팅전략(7P)분석, 이디야 SWOT분석, 이디야 성공요인분석, 이디야 향후전략제안.docx( 49 )
설명
이디야커피 EDIYA 마케팅전략(7P)분석, 이디야 SWOT분석, 이디야 성공요인분석, 이디야 향후전략제안 , 이디야커피 EDIYA 마케팅전략(7P)분석, 이디야 SWOT분석, 이디야 성공요인분석, 이디야 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이디야커피 EDIYA 마케팅전략 P 이디야 SWOT 이디야 성공요인 이디야 향후전략제안
이디야커피 EDIYA 마케팅전술(7P)analysis, 이디야 SWOTanalysis, 이디야 성공요인analysis, 이디야 향후전술제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