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결혼정보회사 듀오 / 결혼정보회사 듀오 목차 서론 마케팅 環境 경영 이념 연 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3 08:15본문
Download : 결혼정보회사-듀오.ppt
Download : 결혼정보회사-듀오.ppt( 86 )
설명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결혼정보회사-듀오 목차 서론 마케팅 환경 경영이념 연 혁 거시적 환경 신...
결혼정보회사-듀오 목차 서론 marketing environment(환경) 경영이념 연 혁 거시적 environment(환경) 신장율과 시advantage(장점) 유율 시advantage(장점) 유율 marketing 전술(STP) 4Ps 전술 판매후 고객관리(CRM) 수익성 향후 웨딩사업 매출 및 수익계획 1. 서론 2. marketing environment(환경) 3. 경영이념 4. 연 혁 5. 거시적 environment(환경) 6. 신장율과 시advantage(장점) 유율 7. marketing 전술(STP) 8. 4Ps 전술 9. 판매후 고객관리(CRM) 10. 향후 웨딩사업 매출 및 수익계획 신 중매문화 창조`라는 기치 아래 지난 1995년 2월에 출발한 듀오는 marketing 리서치 작업 6개월, 전산시스템 구축 1년 6개월 에 걸쳐 사전 준비기간만 2년여를 투자한 결혼정보회사이다. 1. 내적 environment(환경) 1) 조직의 구성 - 고객상담팀 -노블레스 클럽 -사이버팀 - 고객만족팀 -전술기획팀 - 항상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의 바람에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
결혼정보회사-듀오 목차 서론 마케팅 環境 경영이념 연 혁 거시적 環境 신...
경제경영 결혼정보회사 듀오 / 결혼정보회사 듀오 목차 서론 마케팅 환경 경영 이념 연 혁
[경제경영] 결혼정보회사 듀오 / 결혼정보회사 듀오 목차 서론 마케팅 環境 경영 이념 연 혁
다. 회사설립 초기에는 마담뚜나 결혼상담소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로 인해 일반인의 선입견을 깨는데 어려움이 있었으 므로 결혼정보회사의 concept(개념)과 差別(차별) 성을 알리는데 주력하였고 그 자리를 구축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