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조직의 부문화(기능별 부문화, 제품별 부문화, 고객별 부문화, 지리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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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7-10 23:08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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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경영조직의 부문화(기능별 부문화, 제품별 부문화, 고객별 부문화, 지리적 부문화, 과정별 부문화) 목차 경영조직의 부문화 I. 기능별 부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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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조직의 부문화(기능별 부문화, 제품별 부문화, 고객별 부문화, 지리적 부문화, 과정별 부문화) 목차 경영조직의 부문화 I. 기능별 부문화.. , 경영조직의 부문화(기능별 부문화, 제품별 부문화, 고객별 부문화, 지리적..기타방송통신 , 경영조직 부문화 기능별 부문화 제품별 부문화 고객별 부문화 지리적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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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조직의 부文化(culture) (기능별 부文化(culture) , 제품별 부文化(culture) , 고객별 부文化(culture) , 지리적 부文化(culture) , 과정별 부文化(culture) )
목차
경영조직의 부文化(culture)
I. 기능별 부文化(culture)
II. 제품별 부文化(culture)
III. 고객별 부文化(culture)
IV. 지리적 부文化(culture)
V. 과정별 부文化(culture)
서지사항
경영조직의 부文化(culture)
고전적 theory(이론)에서는 조직 내의 모든 활동은 부文化(culture) (departmentalization)를 통해 전文化(culture) 된 개인들이 집단화되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따 따라서 노동의 분업을 통해 일에 대한 기능적인 전文化(culture) 뿐만 아니라 사람에 대한 사회적 전文化(culture) 가 이루어진 것이다. 이러한 전文化(culture) 된 개인인 전문가를 집단화하는 방법…(생략(省略))
다. 이러한 전文化(culture) 된 개인인 전문가를 집단화하는 방법이 바로 부文化(culture) 라고 할 수 있따 작업기능 뿐만 아니라 제품이나 서비스별 ․ 고객별로 그리고 지역별 ․ 시장별로 부文化(culture) 가 이루어질 수 있따 이러한 부文化(culture) 는 무엇보다도 조직의 목표(目標)와 개별부문의 목표(目標)에 대한 조정이 필요하다.
I. 기능
경영조직의 부文化(culture) (기능별 부文化(culture) , 제품별 부文化(culture) , 고객별 부文化(culture) , 지리적 부文化(culture) , 과정별 부文化(culture) )
목차
경영조직의 부文化(culture)
I. 기능별 부文化(culture)
II. 제품별 부文化(culture)
III. 고객별 부文化(culture)
IV. 지리적 부文化(culture)
V. 과정별 부文化(culture)
서지사항
경영조직의 부文化(culture)
고전적 theory(이론)에서는 조직 내의 모든 활동은 부文化(culture) (departmentalization)를 통해 전文化(culture) 된 개인들이 집단화되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따 따라서 노동의 분업을 통해 일에 대한 기능적인 전文化(culture) 뿐만 아니라 사람에 대한 사회적 전文化(culture) 가 이루어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