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marketing 에 관한 연구 > tropical8 | tropical.kr report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marketing 에 관한 연구 > tropical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8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marketing 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12:32

본문




Download :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마케팅에 관한 연구.hwp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marketing 에 관한 연구



순서
5. 병원 마케팅의 전략에 있어서 고려할 특성(特性) 14

3) 의료기관의 특성(特性) 10


참고한 문헌 19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마케팅에 관한 연구




2) 의료서비스의 특성(特性) 8
Ⅳ. conclusion 18





Ⅲ. 병원마케팅 및 전략 방향 8



1. 환자 만족의 당위성 3

Download :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마케팅에 관한 연구.hwp( 38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목 차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마케팅에 관한 연구-5528_01.gif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마케팅에 관한 연구-5528_02_.gif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마케팅에 관한 연구-5528_03_.gif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마케팅에 관한 연구-5528_04_.gif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마케팅에 관한 연구-5528_05_.gif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marketing 에 관한 연구
1. 병원 및 의료산업의 특성(特性) 8

설명
고객만족
Ⅰ. 서론 1

2. 환자만족의 방법 3
3. 병원인(原因)의 태도 5


4. 서비스 마케팅의 범위 12

2. 의료서비스에 대한 인식 변화 11
3. 의료서비스 질 관념과 실천방법 11
Ⅱ. 고객만족을 통한 시장확보전략 3

1) 자본-인적자원 결합도(capital to labor intensity) 8

다.
전체 41,20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