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경영학 - 무한경쟁 시대의 고객 관리, CRM > tropical8 | tropical.kr report

경영학 - 무한경쟁 시대의 고객 관리, CRM > tropical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8

경영학 - 무한경쟁 시대의 고객 관리, CR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06:24

본문




Download : 경영학 - 무한경쟁 시대의 고객 관리.ppt




기본적으로 DBM도 동일하나, DBM보다 CRM이 One to One Marketing 관점을 더 강조함.
이탈 고객의 이탈 이유는 무엇이며 어떻게 이탈을 막을 것인가?


CRM의 개념 CRM의 기대효과 CRM의 실행 CRM 추진의 걸림돌 CRM 성공을 위한 포인트





DBM은 관계 강화보다도 marketing 활동(Offer)에 대한 즉각적인 반응에 초점을 맞춤.
CRM 추진의 걸림돌


고객의 잠재적 구매 니즈는 무엇인가?
CRM의 기대效果(효과)
CRM과 DBM이 동일함.


설명

경영학,무한경쟁,고객관리,CRM


CRM 성공을 위한 포인트
우량 고객을 어떻게 유지할 것인가?
경영학 - 무한경쟁 시대의 고객 관리, CRM
다만, 고객 DB의 중요성은 CRM보다 DBM에서 더 강조함.



순서







잠재 고객은 어디에 있으며 어떤 니즈를 가지고 있는가?
어떤 特性(특성)을 가진 고객이 잠재적으로 우량한 고객인가?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은 고객에 대한 심층적이고 광범위한 지식을 바탕으로, 개개인에 적합한 discrimination적 서비스를 개발/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장기적으로 자사의 경쟁력을 제고해 가는 marketing program임.
CRM의 실행
CRM의 관념
CRM과 DBM이 동일함.


어떻게 하면 고객의 이용율을 높일 수 있는가?



Download : 경영학 - 무한경쟁 시대의 고객 관리.ppt( 74 )


경영학 - 무한경쟁 시대의 고객 관리-7755_01.jpg 경영학 - 무한경쟁 시대의 고객 관리-7755_02_.jpg 경영학 - 무한경쟁 시대의 고객 관리-7755_03_.jpg 경영학 - 무한경쟁 시대의 고객 관리-7755_04_.jpg 경영학 - 무한경쟁 시대의 고객 관리-7755_05_.jpg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전체 41,20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