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셧다운제,게임중독,adolescent(청소년)보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 tropical8 | tropical.kr report

셧다운제,게임중독,adolescent(청소년)보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 tropical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8

셧다운제,게임중독,adolescent(청소년)보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6:31

본문




Download : 셧다운제,게임중독,청소년보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행안부, 한국갤럽 ‘2xxx년도 인터넷(Internet) 중독 reality(실태) 조사’) 또한 여성가족부에 따르면 2xxx년 현재 우리나라 초등학교 4학년생의 4.38%, 중학교 1학년 학생의 4.89%는 인터넷(Internet) 중독 위험 군으로 나타났다. 고등학교 1학년생의 경우 그 비율은 좀 더 높아 5.46%에 이른다.




셧다운제,게임중독,청소년보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셧다운제,게임중독,청소년보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셧다운제 게임중독 청소년보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순서
셧다운제,게임중독,adolescent(청소년)보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셧다운제,게임중독,adolescent(청소년)보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설명

Download : 셧다운제,게임중독,청소년보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73 )


레포트/경영경제


셧다운제,게임중독,청소년보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1.gif 셧다운제,게임중독,청소년보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2.gif 셧다운제,게임중독,청소년보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3.gif



셧다운제,게임중독,청소년보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셧다운제 이대로 좋은가’ 발표

1. 셧다운제 정이

셧다운 제도는 online게임을 이용하면서 벌어지고 있는 인터넷(Internet) 중독, 폭력성 증가, 사회성 결여 등과 같은 문제로부터, 靑少年(청소년) 을 보호하고, 靑少年(청소년) 의 수면권과 학습권을 신장한다는 명분으로 밤부터 아침까지 靑少年(청소년) 의 online게임 접속을 차단(셧다운)하는 기술적 조치를 말한다.

2. 셧다운제 등장배경

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靑少年(청소년) 들의 인터넷(Internet) 중독률은 성인의 두 배에 이르고 있다 만 9세부터 39세의 靑少年(청소년) 및 성인의 인터넷(Internet) 중독률은 8.0%이지만, 이 중 靑少年(청소년) 들의 중독률은 10.4$에 달하고 있는 것이다. 전체적으로 보면 약 5%, 즉 100명 중 5명이 인터넷(Internet) 중독이 의심되는 것이다.
연령별 인터넷(Internet) 중독률 (2xxx)구분초등학생중학생고등학생20대30대중독률(%)13.712.210.08.04.0중독자수(천명)329241222…(To be continued )

3. 셧다운제의 두 얼굴 - 찬성측 입장

4. 셧다운제의 두 얼굴 - 반대측 입장

5. 셧다운제의 결점

6. 셧다운제의 improvement(개선)방안(方案)


다.
전체 41,20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