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치카페,카페믹스,캔커피시장,남양유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6:34본문
Download : 프랜치카페,카페믹스,캔커피시장,남양유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레포트/경영경제
프랜치카페,카페믹스,캔커피시장,남양유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프랜치카페,카페믹스,캔커피시장,남양유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프랜치카페,카페믹스,캔커피시장,남양유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프랜치카페 카페믹스 캔커피시장 남양유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프랜치카페,카페믹스,캔커피시장,남양유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FRENCH
CAFE
카페믹스
악마의 유혹 프렌치 카페
marketing 책략론
1. 선정동기,기업intro
2. 책략적 分析(분석)
소비자 分析(분석)시장 分析(분석)경쟁자 分析(분석)environment 分析(분석)SWOT 分析(분석)
목 차
3. 기존 marketing 책략 分析(분석)
STP分析(분석)4P分析(분석)
4. marketing 책략 제안
제품혁신
해외공략
STP / 4P MIX
기타 책략 제안
선정동기 / 기업intro
FRENCH
CAFE
카페믹스
악마의 유혹 프렌치 카페
커피는
선정동기/기업intro
책략적 分析(분석)
기존 marketing 책략
marketing 책략 제안
맥심, 네슬레 두 개 기업만이 독점하고 있던 시장에 30년 만에 새로운 기업이 등장
진입 6개월 만에 대형마트 점유율 2위 차지
선정동기
선정동기/기업intro
책략적 分析(분석)
기존 marketing 책략
marketing 책략 제안
선정동기
선정동기/기업intro
책략적 分析(분석)
기존 marketing 책략
marketing 책략 제안
기업intro
사업부문
제품 분류
주요 제품 상황
매출액(백만원)
비율(%)
유제품
우유류
맛있는 우유GT 外
332,992
51.0
분유류
XO FiveSolution 外
178,268
27.3
기타
몸이가벼워지는시간17차 外
141,196
21.7
선정동기/기업intro
책략적 分析(분석)
…(drop)
프랜치카페,카페믹스,캔커피시장,남양유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설명
순서
Download : 프랜치카페,카페믹스,캔커피시장,남양유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9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