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크라운제과 매출증대위한 경영계획 > tropical8 | tropical.kr report

크라운제과 매출증대위한 경영계획 > tropical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8

크라운제과 매출증대위한 경영계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23:33

본문




Download : 크라운제과 매출증대위한 경영계획.ppt




크라운제과 매출증대위한 경영계획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크라운제과%20매출증대위한%20경영계획_ppt_01.gif 크라운제과%20매출증대위한%20경영계획_ppt_02.gif 크라운제과%20매출증대위한%20경영계획_ppt_03.gif 크라운제과%20매출증대위한%20경영계획_ppt_04.gif 크라운제과%20매출증대위한%20경영계획_ppt_05.gif 크라운제과%20매출증대위한%20경영계획_ppt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크라운제과 매출증대위한 경영계획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크라운제과 매출증대위한 경영계획경영경제레포트 , 크라운제과 매출증대위한 경영계획


크라운제과 매출증대위한 경영계획






크라운제과의 매출증대를 위한 New Business Model 개발
INDEX
I. Theme 선정
II. 추진계획
III. environment分析(분석)
IV. 방향성 도출
V. Concept 적용안
Project Scope
사업environment/ 경쟁分析(분석)/ 자사分析(분석)/ 고객分析(분석)
Framework/ 戰略 도출/ 아이디어 도출/ Concept 도출
Survey Result
신제품 개발 및
유통채널 구축 / 운영 Process 구축
1조 조별 Project
I. Theme 선정
성공적인 Cross MKT’g
- 성공적 제휴모델 수립

합병이후 시너지 창출- 효율적 Process (유통구조, 제품개발)- Cross-sale

差別화된 제품출시- 언론대응 가능한 Well-being 상품- Target에 대한 이해
- 관련특허의 조속한 확보

신규 유통채널 확보- 합리적 유통마진 보장 에 따른 Win-win BM
시장 확대
- Globalization을 통한 경쟁력 확보
差別화 된 제품 戰略- Winning 상품 Concept 정의(定義)- 차후 제품과의 일관성 확보 (“Crown다움”)

경쟁력 있는 신규 유통채널 발굴- 유통채널 운영 BM수립
Output
KFS
테마 선정
environment 동향(2006)
‘05년 이후 시장포화 상태 및 ’06년 초 언론폐해로 인한 시장 냉각 / 대형 할인점 중심의 유통구조를 改善하기 위한 신제품 개발 및 유통채널 戰略 수립이 시급함
(천원)
제과시장 규모
고객- Well-Being열풍, 언론폐해으로 인한 구매하락 추세
경쟁사 - 글로벌 기업과의 제휴(롯데)
- 해외 사업역량 강화(오리온)
- 자사제품 모방상품 출시
유통
- 강력한 유통채널인 대형 할인점의 횡포
자사- 해태제과와의 합병에 따른 시너지창출필요
- 신제품 및 신규 유통채널을 통한 경쟁력 강화 필요
18,363
19,035
18,677
18,600…(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크라운제과 매출증대위한 경영계획.ppt( 56 )


설명
크라운제과,매출증대위한,경영계획,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41,20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