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한국영화의홍보및마케 > tropical8 | tropical.kr report

한국영화의홍보및마케 > tropical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8

한국영화의홍보및마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23:00

본문




Download : 한국영화의홍보및마케.doc






경쟁PT를 따내게 되면 계약을 하게 되는데 이때 정액제와 인센티브제 중 엔키노에서는 정액을 받는다고 한다. 인센티브의 경우 기본 지급액이 너무 작아서 홍보에 성공해서 인센티브를 많이 받더라도 정액과 차이가 없어 거의 의미가 없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 때 보통 3~8개 정도 업체들이 경쟁 PT에 참가한다고 한다. 홍보 내용은 일반적으로 개봉일 확정, 스케쥴링, 광고 booking, 시사회(이 경우 영화의 중요 타겟 고객층이 많이 있는 사이트, 예를 들어, daum이나 freechal)와 협력 등이다.

Download : 한국영화의홍보및마케.doc( 53 )








한국영화의홍보및마케팅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엔키노의 영화 홍보방식은 매우 다양하다.한국영화의홍보및마케 , 한국영화의홍보및마케경영경제레포트 ,



2. 본론

1) nkino.com

우리는 실제로 어떤 식으로 영화홍보가 이루어지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영화홍보대행사인 nkino를 찾아가보았다. 또한 최근에는 `네티즌 펀드`라는 새로운 콘텐츠도 등장했다고 한다. 제작사측은 소액이나마 제작비를 마련할 수 있고, 네티즌들의 발목을 붙들어 홍보efficacy도 거둘 수 있다고 한다. 네티즌들이 개봉을 앞둔 영화들에 소액 투자한 후, 추후 수익을 투자 배율만큼 배분 받는 것이다.


설명
한국영화의홍보및마케
한국영화의홍보및마케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한국영화의홍보및마케_doc_01.gif 한국영화의홍보및마케_doc_02.gif 한국영화의홍보및마케_doc_03.gif 한국영화의홍보및마케_doc_04.gif 한국영화의홍보및마케_doc_05.gif 한국영화의홍보및마케_doc_06.gif
레포트/경영경제

한국영화의홍보및마케팅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홍보주문을 받는데 있어서 엔키노는 일방적으로 주문을 받는 것이 아니라 경쟁 PT를 한다고 한다. 영화사 측에선 시나리오 정도를 제공하고, 엔키노 측에선 전략(strategy), 액션플랜, 광고, 미디어 믹스, 예산, 스케줄 등을 제공한다고 한다. 인터뷰를 통해 얻은 내용은 다음과 같다.

개봉 전날까지 홍보를 마친 후 개봉 후 첫째…(省略)




다. formula홈페이지 open과 event도 한다고 한다. 홍보는 영화가 크랭크인 할 때(캐스팅 완료, 감독, 시놉시스)부터 처음 하게 되며 가장 많은 홍보를 할 때는 영화 제작 끝과는 관계없이 개봉 전 한달이나 한달반 전쯤부터라고 한다.
PPL은 `Product Placement`의 약자로서 제품 노출을 의미하는데, 주로 영화 속에서 어느 특정 회사 측의 상품을 소도구로 등장시키는 방법으로 간접적으로 자사 제품의 광고 efficacy를 높이는 방법이라고 한다.
전체 41,20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