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의人生(lif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9:55본문
Download : 제3의인생.hwp
영화에서는 현대적 삶을 살아가는 젊은 여성 루바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알지도 못하는 남자는 루바에게 왜 혼자 돌아디느냐고 꾸짖기까지 한다. 결국 경찰을 만나게 된다 루바는 당당히 경찰에게 새아버지와 어머니가 싫어 집을 나왔고 곧 친척집에 귀거할 것이라고 말한다. 그녀는 아마 자신 앞에 나타났던 영혼의 충고를 듣고 경찰에게 당하지 않기 위해서 당당하게 외쳤을지도 모른다. 가난하지만 행복할 수 있다는 사실에 방글라데시가 참 좋은 나라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루바 앞에 나타난 한 영혼. 그녀는 성폭행을 피하려다 경찰서에 고발하지만 경찰들에게 피해를 입은 여인이었다. 그녀의 만류에 결국 루바는 어두운 도로 한복판을 걷게 된다 도로 구석에서 눈물을 흘리고 있는 아름다운 루바를 그냥 지나칠 리 없는 사람들은 ‘얼마면 되겠냐’며 루바를 마치 몸을 파는 여성으로 대하기 일쑤다.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제3의인생.hwp( 82 )
제3의인생 , 제3의인생인문사회레포트 , 제의인생
방글라데시에서 여자로 살아가는 방법 `제 3의 人生(인생)`
세계에서 가장 행복지수가 높은 나라가 방글라데시라는 글을 본적이 있다 너무나 가난한 사람들이기에 조그만 거에도 행복을 느끼기 때문에 이 나라의 행복지수는 세계에서 1위라고 한다. 루바의 불안한 심리를 이야기 하듯 카메라는 심한 떨림을 보인다. 남자들을 피해 도망간 루바는 경찰서를 찾아가려고 한다.
여자는 혼자 살면 안 되나요
어두운 길로 루바 혼자서 주위를 살피며 조심조심 걸어가고 있다 우리나라도 마찬가지지만 특히 방글라데시에서 여자 혼자 밤에 돌아다니는 일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일이다. 보수적인 사회 속에서 전통적 관습을 깨고 살아남으려는 루바의 삶은 평탄하지만은 않다. 그러나 그 나라에서도 약자로 구분될 수 있는 여성들은 행복할 수가 없다. 결국 경찰서에서 하루를 보내고 무사히 친척집으로 가게 되는 루바. 사촌은 시어머니와 함께 살면서 루바를 몰래 재우게 된다
무서운 시어머니를 피해 살아가는 루바는 내일부터 1주일간의 시간 동안 살 집을 마련해야 한다…(투비컨티뉴드 )
설명
제3의人生(life)
제의인생,인문사회,레포트
제3의人生(life)
다. 만나는 남자마다 루바에서 추파를 던지기 스타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