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국내 유통시장의 전망과 현대백화점 CRM 책략 > tropical8 | tropical.kr report

국내 유통시장의 전망과 현대백화점 CRM 책략 > tropical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8

국내 유통시장의 전망과 현대백화점 CRM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4:40

본문




Download : 국내 유통시장의 전망과 현대백화점 CRM 전략.hwp




국내 유통시장의 전망과 현대백화점 CRM 책략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1. 기업선정 배경
2. 기업紹介(소개)

3. environment(환경) 분석

국내 유통시장의 展望(전망) 과 現況

① 국내 유통시장의 展望(전망) 과 現況
② 백화점 시장 분석
소지자. 경쟁자 분석

① 소비자 분석
② 경쟁구조 모델(M. Poter Model)
현대백화점 분석

① SWOT분석
4. 현대백화점 CRM 전략(strategy)

- CRM이란?
- CRM 도입배경
- 현대백화점 CRM 서비스 구조 및 내용
- 현대백화점의 CRM이 제공하는 Service
- 현대백화점의 CRM으로 인한 效果(효과)
- 현대백화점의 CRM 분석
- 사용現況 및 reality(실태) , 운용상의 문제가되는점
5. 참고한 문헌



1. CRM이란?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즉 고객관계관리를 말하는 것으로, 선별된 고객으로부터 수익을 창출하고 장기적인 고객관계를 가능케 하는 解法(솔루션) 을 말한다. 현대백화점 , 국내 유통시장의 전망과 현대백화점 CRM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현대백화점


다.
과거의 대중마케팅(Mass Marketing), 세분화 마케팅(Segmentation marketing), 틈새마케팅(Niche marketing)과는 확실하게 구분되는 마케팅의 방법론으로 최근에 등장한 데이터베이스 마케팅(DB marketing)의 Individual marketing, One-to-One marketing, Relationship marketing에서 진화한 요소들을 기반으로 등장하게 되었다.





국내%20유통시장의%20전망과%20현대백화점%20CRM%20전략_hwp_01.gif 국내%20유통시장의%20전망과%20현대백화점%20CRM%20전략_hwp_02.gif 국내%20유통시장의%20전망과%20현대백화점%20CRM%20전략_hwp_03.gif 국내%20유통시장의%20전망과%20현대백화점%20CRM%20전략_hwp_04.gif 국내%20유통시장의%20전망과%20현대백화점%20CRM%20전략_hwp_05.gif 국내%20유통시장의%20전망과%20현대백화점%20CRM%20전략_hwp_06.gif

Download : 국내 유통시장의 전망과 현대백화점 CRM 전략.hwp( 68 )


,경영경제,레포트
국내 유통시장의 전망과 현대백화점 CRM 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즉 CRM은 고객과 관련된 기업의 내외부 자료(data)를 분석, 통합하여 고객property(특성)에 기초한 마케팅활동을 계획하고, 지원하며, 평가하는 과정이다.
CRM은 고객수익성을 우선하여 콜센터, 캠페인 관리도구와의 결합을 통해 고객정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기업내 사고를 바꾸자는 BPR적인 성격이 강하게 내포 되어있따 기업의 고객과 관련된 내외부 자료(data)를 이용하자는 측면은 데이터베이스 마케팅과 성격이 같다고 할…(투비컨티뉴드 )






국내 유통시장의 전망과 현대백화점 CRM 책략에 대해 조사한 입니다.
전체 41,20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