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획론 II 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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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1 05:1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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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명적인 미국의 커피사업에 스타벅스의 놀라운 성과를 보라.
그들이 사업제안을 보면-그들의 브랜드 포지셔닝-감정적 커피소비자욕구와 기능이 합쳐진 것을 의미한다.
* Emotional Needs:
나는 값진 사회시간으로 커피타임을 바라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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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1. 당신은 방법의 구분을 이용하여 움직이고 합쳐지는 욕구를 잡아야 한다.
* Functional Needs:
나는 보다 강한 커피를 맛보는 도전자가 되고 싶다; 나는 보다 나의 커피음료의 혼합방법을 찾고 있다아 나는 진실로 진정한 커피를 마시고 싶다. 더하여 얼마나 잘 당신과 당신의 경쟁자들이 중요한 욕구에 대해 전달 하냐 이다.
,경영경제,레포트
광고 기획론 II 과제인 Chapter III을 써머리한 레포트입니다.
3. 만약 가능한 한, 당신은 물리적이고 감성적인 욕구의 혼합된 사이에 관련된 중요성을 알기 원한다.
(a) 일반적 기초 위에서 소비자들과 이야기하는 것: 질적인 부분을 사용-법인의 단기간 다이어리, 상품종류, 그리고 단계적인 기술-지역욕구의 부분을 자주 엿볼 수 있다아
(b) 중요한 견적을 하는 소비자로써 지난 경험을 토대로 한 직관 사용
(c) 평행 되고 통찰력 있는 다른 카테고리에서 빌리기 (많은 포장 좋은 회사는 그들의 욕구의 한 작업을 하는 똑같은 조사 회사를 사용 한다; 많은 생산모델은 유사한 방법이다.;그러나 당신은 질적 조사에서 조심스런 탐사로부터 바른 대…(To be continued )
다.-단지 보다 강한 커피-그리고 생각하고 보다 경쟁적으로 그들은 그들 스스로 마주 보고 감정적 커피음료의 치수를 살핌으로써 전통적 통조림 같은 커피를 마주보고 생각한다.광고기획론II과제-Cha , 광고 기획론 II 과제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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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현장예비 양적 조사, 특히 트랜드를 따르는 것들.
2. 많은 강제적인 세우기에 있어서, 경쟁적 브랜드 포지셔닝 은 당신은 물리적이고 심리적 요구 둘 다 연결시켜야 한다.; 내가 찾는 것은 커피엔터테인먼트이다.
스타벅스가 꿈꾸는 것은 진실로 다양한 감정적 욕구를 만족에 만족하지 않는 것이다....그리고 나는 보다 한 경험이 되길 원한다. 이런 확실성과 함께 이런 것을 아는 것은 자주 철저하고 양적인 조사를 요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