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조사 론] 척도의 형태 / marketing 조사 론제8장 측정(測定) 3절 척도의 형태 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30 00:37본문
Download : [마케팅조사론] 척도의형태.ppt
marketing 조사론제8장 측정(測定) 3절 척도의 형태 1.측定義(정의) 의미 2.명목 척도...
![[마케팅조사론] 척도의형태-9038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11/%5B%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EB%A1%A0%5D%20%EC%B2%99%EB%8F%84%EC%9D%98%ED%98%95%ED%83%9C-9038_01_.gif)
![[마케팅조사론] 척도의형태-9038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11/%5B%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EB%A1%A0%5D%20%EC%B2%99%EB%8F%84%EC%9D%98%ED%98%95%ED%83%9C-9038_02_.gif)
![[마케팅조사론] 척도의형태-9038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11/%5B%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EB%A1%A0%5D%20%EC%B2%99%EB%8F%84%EC%9D%98%ED%98%95%ED%83%9C-9038_03_.gif)
![[마케팅조사론] 척도의형태-9038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11/%5B%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EB%A1%A0%5D%20%EC%B2%99%EB%8F%84%EC%9D%98%ED%98%95%ED%83%9C-9038_04_.gif)
![[마케팅조사론] 척도의형태-9038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11/%5B%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EB%A1%A0%5D%20%EC%B2%99%EB%8F%84%EC%9D%98%ED%98%95%ED%83%9C-9038_05_.gif)
설명
Download : [마케팅조사론] 척도의형태.ppt( 43 )
[marketing 조사 론] 척도의 형태 / marketing 조사 론제8장 측정(測定) 3절 척도의 형태 1.
마케팅 조사론제8장 측정 3절 척도의 형태 1.측定義(정이) 의미 2.명목 척도 3.서열 척도 4.등간 척도 5.비율 척도 6.척도의 특징과 척도간의 관계 7.example(사례) 복습 1.측定義(정이) 의미 척도화(scaling) 측定義(정이) 확장. 거리나 무게를 재거나 상표태도나 구 매량을 측정하는 것처럼 대상의 characteristic(특성)을 숫자로 표현하기위해 수량화하는 과정을 말하며,척도를 이용하여 측정된 숫자는 측정 대상의 속성을 충분히 반영할 수 있다아 Ex) 제품의 질 아주 좋은 제품 1 보통 제품 2 나쁜 제품 3 어떤 척도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측定義(정이) 결과 얻어진 숫자들의 의미와 사용되는 통계기법이 달라진다 척도의 주요 형태 명목척도 운동 선수들의 등 번호(구분) 45번 23번 4번 서열척도 우승자들의 순위구분 1등 2등 3등 등간척도 5점 척도의 1.7점 3.6점 4.3점 평가점 mean(평균) 비율척도 100분율 15.4% 14.3% 35.2% ...
순서
마케팅 조사론제8장 측정 3절 척도의 형태 1.측정의 의미 2.명목 척도...
마케팅 조사 론 척도의 형태 / 마케팅 조사 론제8장 측정 3절 척도의 형태 1.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