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7 08:33
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ppt
2) 가치의 교환활동이다.”
Marketing is the process of planning and executing the
conception, pricing, promotion, and distribution of ideas,
goods, and services to create exchange that satisfy individ
-ual and organizational objectives.
*
한국 marketing 학회, “marketing 은 조직이나 개인이 자신의 목적을
달성시키는 교환을 창출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시장을 정의(定義)하고
관리하는 과정이다.
4) 수단이다.”
Marketing is the process of defining and managing markets
…(drop)
Download : 마케팅관리.ppt( 72 )
다.
3) 대상은 포괄적이다.
1) 욕구나 니즈를
만족시킨다.
마케팅관리 , 마케팅관리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관리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마케팅관리
*
Marketing Management
*
제 1장 marketing 의 기본개념(槪念)
제 1절 Marketing Concept
1. 정의(定義)
2. core개념(槪念)
3. 미시적 marketing 과 거시적 marketing
4. Marketing Concept
이 절에서는 marketing 을 정의(定義)하고 marketing 에 대한 歷史(역사)적인 여러
관점을 학습, marketing 을 어떠한 관점에서 바라 보아야 하는가와
marketing 의 적용범위 및 중요성에 대하여 학습.
*
제 1장 marketing 의 기본개념(槪念) 이해
제 1절 marketing Concept
1. marketing 의 정의(定義)
개별소비자와 조직소비자의
목적을 만족시키기 위한 교환을
창조하기 위해, 아이디어와 상품,
서비스의 개념(槪念), 가격, 촉진,
그리고
유통 등을 계획하고 집행하는
일련의 과정이다.
*
1. 정 의
“이윤을 목적으로 고객에게 만족을 전달해 주는 기업의
경영철학이나 기업활동”
AMA의 정의(定義)
“marketing 은 개별소비자와 조직소비자의 목적을 만족시키기 위한
교환을 창조하기 위해 아이디어와 상품, 서비스의 개념(槪念), 가격,
촉진, 그리고 유통 등을 계획하고 집행하는 일련의 과정이다.
5) 과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