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스트리트5 유아교육과 4학년 영유아program개발과평가 공통 뱅크 스트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6:40
본문
Download : 뱅크스트리트5.hwp
이 호로그램은 미국의 뉴욕에 있는 뱅크스트리트 사범대학의 實驗(실험)학교에서 저소득층 유아들을 대상으로 개발 활용되었다.유아교육과 4학년 영유아프로그램개발과평가 공통 뱅크 스트리트 프로그램의 이론적 기초, 교육목표 및 원리, 교육과정에 대해 설명하고, 한국 유아교.. , 뱅크스트리트5 유아교육과 4학년 영유아프로그램개발과평가 공통 뱅크 스트리..교육과방송통신 , 뱅크스트리트 유아교육과 학년 영유아프로그램과평 공통 뱅크 스트리
유아교육과 4학년 영유아호로그램개발과평가 공통
뱅크 스트리트 호로그램의 theory(이론)적 기초, 교육목표(goal) 및 원리, 교육과정에 대해 說明(설명) 하고, 한국 유아교육 현장에의 적용 시 강점과 약점에 관해 논하쇼 .
1. 호로그램 紹介
1) theory(이론)적 기초
2) 관점(철학적측면)
3) 교육 목적 및 목표(goal)
2. 교육원리
3. 교육과정
4. 교사, 부모의 역할
5. 뱅크스트리트 호로그램의 環境구성
6. 보육과정에서의 시사점
7. 한국 유아교육 현장에의 적용 시 강점과 약점
1. 호로그램 紹介
1) theory(이론)적 기초
뱅크스트리트 호로그램은 1930년대부터 미첼과 비버에 의해 처음 되어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歷史(역사)를 가진 유아교육 호로그램이다. 그후, 이 호로그램은 1960-70년대를 거치면서 헤드스타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더욱 발전되어 현재는 뉴욕 뿐만 아니라 뉴잉글랜드, 알라바마, 하와이 등 여러주의 저소득층 지역 유치원과 공립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들에게 적용되고 있다아 1971년 부터는 발달적 상호작용이라는 용어가 사용…(생략(省略))
순서
Download : 뱅크스트리트5.hwp( 41 )




뱅크스트리트5 유아교육과 4학년 영유아program개발과평가 공통 뱅크 스트리..
설명
유아교육과 4학년 영유아program개발과평가 공통 뱅크 스트리트 program의 理論적 기초, 교육目標(목표) 및 원리, 교육과정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고, 한국 유아교..
뱅크스트리트,유아교육과,학년,영유아프로그램과평,공통,뱅크,스트리,교육과,방송통신
방송통신/교육과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