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marketing 의 정의(定義)와 범위 및 유형 > tropical7 | tropical.kr report

marketing 의 정의(定義)와 범위 및 유형 > tropical7

본문 바로가기

tropical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의 정의(定義)와 범위 및 유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6:15

본문




Download : 마케팅의 정의와 범위 및 유형.hwp




진정한
마케팅이란 소비자의 관점에서 모든 것을 생각하고 행동하는 일련의 과정이라고 정이할
수 있따 드러커(P. F. Drucker) 교수는 마케팅을 소비자를 잘 이해하고 소비자의 욕구에
일치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생산, 공급하여 소비자의 욕구를 적절히 충족시킴으로써 소
비자의 자발적인 구매가 이루어지도록 하는 것이라고 정이했다. `라고
미국마...


마케팅의 정이와 범위 및 유형





목차

* 마케팅이란

Ⅰ. 마케팅의 정이

Ⅱ. 마케팅의 범위

Ⅲ. 마케팅의 유형

1. 대량 마케팅
2. 세분화 마케팅
3. 틈새시장 마케팅
4. 개별 마케팅

* 참고한 문헌
* 마케팅이란

I. 마케팅의 정이

일반적으로 마케팅이란 판매를 잘하는 것으로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마케팅의 정의와 범위 및 유형.hwp( 83 )




마케팅의 정이와 범위 및 유형

목차

마케팅이란

Ⅰ. 마케팅의 정이

Ⅱ. 마케팅의 범위

Ⅲ. 마케팅의 유형

1. 대량 마케팅
2. 세분화 마케팅
3. 틈새시장 마케팅
4. 개별 마케팅

참고한 문헌
마케팅이란

I. 마케팅의 정이

일반적으로 마케팅이란 판매를 잘하는 것으로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진정한
마케팅이란 소비자의 관점에서 모든 것을 생각하고 행동하는 일련의 과정이라고 정이할
수 있따 드러커(P. F. Drucker) 교수는 마케팅을 `소비자를 잘 이해하고 소비자의 욕구에
일치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생산, 공급하여 소비자의 욕구를 적절히 충족시킴으로써 소
비자의 자발적인 구매가 이루어지도록 하는 것`이라고 정이했다. 라고
미국마케팅학회(AMA)에서 정이를 내린 바 있다(1985). 또 마케팅을 조직이나 개인이
사실의 목적을 달성시키는 교환을 창출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시장을 정이하고 관리하는
과정이다.
고객을 상대하는 조직이라면 반드시 이익을 목적으로 하는 기업이 아니라 하더라도 마
케팅을 할 수 있다고 볼 수 있따 비영리 조직인 병원, 정부, 대학, 사회단체, 군대 등도
마케팅의 주체가 될 수 있따 마케팅 활동은 교환의 주체와 고객 상호 간의 목적 달성을
위한 교환과정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기업이나 기관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여
그 대가로 이익을 달성하고 소비자는 제공된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여 자신의 욕구를
실현할 수…(To be continued )


marketing 의 정의(定義)와 범위 및 유형



순서


마케팅,정의와,범위,유형,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의 정의(定義)와 범위 및 유형
마케팅의%20정의와%20범위%20및%20유형_hwp_01.gif 마케팅의%20정의와%20범위%20및%20유형_hwp_02.gif 마케팅의%20정의와%20범위%20및%20유형_hwp_03.gif 마케팅의%20정의와%20범위%20및%20유형_hwp_04.gif 마케팅의%20정의와%20범위%20및%20유형_hwp_05.gif 마케팅의%20정의와%20범위%20및%20유형_hwp_06.gif



마케팅의 정의와 범위 및 유형 , 마케팅의 정의와 범위 및 유형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정의와 범위 유형


다.
마케팅이란 개인과 조직의 목적을 충족시켜 주는 교환을 창출하기 위해 아이디어, 제
품 및 서비스에 대한 발상, 가격결정, 촉진 및 유통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과정이다.
마케팅이란 `개인과 조직의 목적을 충족시켜 주는 교환을 창출하기 위해 아이디어, 제
품 및 서비스에 대한 발상, 가격결정, 촉진 및 유통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과정이다.라고 한국마케팅학회에서도 정이를 내렸다(2002).
한마디로 마케팅이란 시장을 잘 이해하고 관리하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따 즉, 마케
팅은 시장을 goal(목표) 로 시장에 진입하고 시장을 확보하고 관리하는 산발적인 시장관리라
하겠다.
Total 40,87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