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역사교과서 왜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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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8 0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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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本(일본)에서는 교과서의 왜곡뿐만 아니라 日本(일본) history(역사) 자체를 왜곡한 사건도 있었다.설명
일본 역사교과서 왜곡
레포트/사범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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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日本(일본) history(역사) 교과서의 왜곡 된 경향과 현실
日本(일본)은 1945년 태평양전쟁에서의 패전을 잘못된 `과거의 청산`의 기회로 삼고, 전후 새 시대에 임할 `새로운 history(역사) 교육의 정체성`을 정립하기위한 호기로 삼았어야 했다.
후지무라 신이치(50)씨가 자신이 소장 중이던 구석기 유물을 지난달 22일 새벽 유적지에서 혼자 구덩이를 파고 파묻는 장면을 마이니치신문이 비디오로 촬영하는데 성공함…(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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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역사교과서의 왜곡된 현실과 이에 대한 우리나라의 대응에 대하여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그러나 日本(일본)은 이를 위한 기초 작업이라 할 수 있는 `history(역사) 적 고해`를 뒤로 미루었으며, 황국주의적 제국주의의 과거사에 과감한 청산을 소홀히 하였다. 그리하여 현재까지도 이 문제는 손상 받은 `아킬레스건`처럼 日本(일본)의 발목을 잡고 日本(일본) 현대사에 작용하고 있다아 오늘날 우리가 당면하고 있는 日本(일본) history(역사) 교과서의 왜곡문제도 바로 이 연장선 위에 발생한 문제라 할 수 있다아
日本(일본)의 history(역사) 교과서를 집필하거나 왜곡하는 사람들은 history(역사) 를 왜곡한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history(역사) 를 수정한다고 생각한다.일본역사교과서왜곡.. , 일본 역사교과서 왜곡사범교육레포트 ,
일본 역사교과서의 왜곡된 현실과 이에 대한 우리나라의 대응에 대하여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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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문제의 교과서는 현재 교육에 쓰이지는 않고 있으나 국가에서 통과시켰었다. 그리고 日本(일본)의 우익파들은 日本(일본)의 history(역사) 교과서가 자학사관의 history(역사) 교과서라고 생각하고, 자학 사관의 반동으로 history(역사) 를 왜곡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