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7 07:03
본문
Download :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_2062112.hwp
설명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Download :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_2062112.hwp( 88 )
다.
·텔레마케터는 제품/서비스에 대한 가격을 명시하여야만 한다. 이 법칙들의 주요 사항들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up아웃바운드텔레마케팅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에 관한 기본요소,사례,반드시 지켜야 할 사항에 대하여 정리해 놓은 글입니다. 아울러 구매와 관련 소비자가 감수해야만 하는 제한사항, 주문을 취소하거나 제품을 반품할 권리에 대한 원칙들이 제공되…(To be continued )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에 관한 기본요소,사례,반드시 지켜야 할 사항에 대하여 정리(整理) 해 놓은 글입니다.up아웃바운드텔레마케팅 ,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1. 아웃바운드 텔레marketing 에 필요한 기본 요소
1) 리스트(List)
2) 제안(Offer)
3) 통합(Integrity)
2. 통합적 marketing 전략(strategy)의 일환으로서의 텔레marketing
3. 아웃바운드 텔레marketing 을 활용한 통합적 marketing 전략(strategy) 운용事例(사례)
4. 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Predictive Dialing System`
5. 아웃바운드 텔레marketing 호로그램 측정(測定) 을 위한 체크리스트
6.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터가 지켜야 할 사항
1995년 8월 미국 FTC(Federal Trade Commission)는 무분별한 텔레marketing 호로그램들로부터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텔레마케터들이 반드시 준수하여야만 하는 소위 ‘텔레marketing 판매법칙’(Telemarkting Sales Rule)을 발표, 시행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