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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네슬레 Nestle 기업分析과 네슬레 한국시장진출 현지화 marketing 전략(strategy)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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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1 1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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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stle

한국시장 현지화
마케팅전술















` 목차 `

1. 한국 네슬레의 기업 목표(目標)

2. 네슬레 PEST analysis(분석) 및 SWOT analysis(분석)
2-1. PEST analysis(분석)
2-2. SWOT analysis(분석)
강점 (Strength)
약점 (Weakness)
기회 (Opportunity)
위협 (Threats)

3. 한국네슬레 STP 전술 및 마케팅믹스 4P전술
3-1. 네슬레 STP 전술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2. 네슬레 마케팅믹스 4P 전술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신제품 체험단
-Color를 이용한 마케팅
-착한 커피, 네스카페 캠페인
-신선한 이벤트
-스타마케팅

4. 結論(결론)

5. bibliography
1. 한국 네슬레의 기업 목표(目標)

한국 네슬레는 사회적 책임을 강...







Nestle

한국시장 현지화
마케팅전술















` 목차 `

1. 한국 네슬레의 기업 목표(目標)

2. 네슬레 PEST analysis(분석) 및 SWOT analysis(분석)
2-1. PEST analysis(분석)
2-2. SWOT analysis(분석)
강점 (Strength)
약점 (Weakness)
기회 (Opportunity)
위협 (Threats)

3. 한국네슬레 STP 전술 및 마케팅믹스 4P전술
3-1. 네슬레 STP 전술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2. 네슬레 마케팅믹스 4P 전술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신제품 체험단
-Color를 이용한 마케팅
-착한 커피, 네스카페 캠페인
-신선한 이벤트
-스타마케팅

4. 結論(결론)

5. bibliography
1. 한국 네슬레의 기업 목표(目標)

한국 네슬레는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며 공정한 경쟁으로 성과를 창출하고자 한다. 이 때 네슬레는 2위 기업에 해당했으며 남양유업의 프렌치카페 커피믹스가 출시되었다. 당시 남양유업은 20% 점유율 확보와 2위 네슬레를 제치는 것이 목표(目標)였으며, 그 결과 2013년 네슬레는 5% 미만의 낮은 시장 점유율과 함께 커피시장 3위 기업으로 밀려났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한 이유는 기업의 特性에서 찾을 수 있다아 한국 기업은 特性상 기업의 경영권을 오너가 가지고 있다 보니 장기적 성과를 중시하는데 비해, 네슬레는 전문경영자의 경영으로 경영자 본인의 성과를 보이기 위해 단기적 성과를 중시하는 特性을 가진다. 그런 이유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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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네슬레 Nestle 기업分析과 네슬레 한국시장진출 현지화 marketing 전략(strategy)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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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네스카페는 책임 생산을 실천하고자 제품 1톤 생산에 필요한 에너지 양 20% 줄이기, 폐기물의 양 30%까지 줄이기, 모든 공장에서 커피 분쇄물을 연료로 사용하기와 같은 2020년 목표(目標)를 세우고 있다아
2xxx년 한국 커피 시장은 동서식품이 점유율 70% 대로 독주를 하고 있는 상황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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