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조사] 신관념의 류브랜드 ‘유니클로(UNIQLO)’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및 I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28 02:19
본문
Download : [마케팅조사] 신개념 의류브랜드 ‘유니클로(UNIQLO)’ 마케팅전략 분석 및 IMC전략 .hw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목 차 - Ⅰ. 유니클로 기업소개 Ⅱ. 시장상황 1. 중저가 브랜드 ...
[marketing 조사] 신관념의 류브랜드 ‘유니클로(UNIQLO)’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및 IMC 전략(戰略) (A+리포트)
- 목 차 - Ⅰ. 유니클로 기업紹介(소개) Ⅱ. 시장상황 1. 중저가 브랜드 ...
- 목 차 - Ⅰ. 유니클로 기업소개 Ⅱ. 시장상황 1. 중저가 브랜드 선호 2. 유통업계와 패션업계의 통합 3. 대규모의 상품력을 갖춘 글로벌 SPA브랜드의 탄생 Ⅲ. 경쟁자 analysis 1. 중저가 브랜드 2. 패스트 패션 브랜드 Ⅳ. SWOT analysis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협(Threat) Ⅴ. 표적 고객집단 선정 1. 시장세분화 2. 표적 고객집단의 특성 Ⅵ. 유니클로의 마케팅 진행상황 1. 지면광고 2. Internet 홈페이지 3. 랜드마크 지점 점포 운영 Ⅶ. 유니클로의 당면 問題點 및 IMC Objectives 1. 유니클로의 당면 問題點 2. Campaign Theme 3. IMC Objectives Ⅷ. IMC Stratiegy to 문화 마케팅 1. 유니클로의 이름을 건 페스티벌 개최 2. 유니클로 파티 개최 3. 각종 문화 마케팅 이벤트 개최 Ⅸ. IMC Strategy to Media 1. 지면광고 2. 케이블TV광고 3. on-line 광고 4. 매장 디스플레이 改善 Ⅹ. IMC 전략 도표 및 타임테이블 1. IMC 전략 도표 2. 타임테이블 .맺음말 신定義(정의) 의류브랜드 ‘유니클로(UNIQLO)’ 마케팅전략 analysis 및 IMC전략 Ⅰ. 유니클로 기업소개 日本 의 오랜 경기 침체는 고급 브랜드에 사족을 못 쓰던 日本 인들이 실속 있고 싼 가격의 제품으로 눈을 돌리게 만들었다. 유니클로는 미국 캐주얼 브랜드 갭의 복사판으로 불렸지만, 오히려 미국 경쟁업체들의 코를 납작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그 기회를 가장 잘 이용한 브랜드는 바로 유니클로였다. 유니클로는 다양한 소재와 여러 가지 가격정책을 통해 이제 日本 의 국민 브랜드가 되었고, 어디를 가든 유니클로를 입고 있는 사람들이 넘쳐난다는 의...
![[마케팅조사] 신개념 의류브랜드 ‘유니클로(UNIQLO)’ 마케팅전략 분석 및 IMC전략 -1106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6/%5B%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5D%20%EC%8B%A0%EA%B0%9C%EB%85%90%20%EC%9D%98%EB%A5%98%EB%B8%8C%EB%9E%9C%EB%93%9C%20%E2%80%98%EC%9C%A0%EB%8B%88%ED%81%B4%EB%A1%9C(UNIQLO)%E2%80%99%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6%84%EC%84%9D%20%EB%B0%8F%20IMC%EC%A0%84%EB%9E%B5%20-1106_01_.gif)
![[마케팅조사] 신개념 의류브랜드 ‘유니클로(UNIQLO)’ 마케팅전략 분석 및 IMC전략 -1106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6/%5B%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5D%20%EC%8B%A0%EA%B0%9C%EB%85%90%20%EC%9D%98%EB%A5%98%EB%B8%8C%EB%9E%9C%EB%93%9C%20%E2%80%98%EC%9C%A0%EB%8B%88%ED%81%B4%EB%A1%9C(UNIQLO)%E2%80%99%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6%84%EC%84%9D%20%EB%B0%8F%20IMC%EC%A0%84%EB%9E%B5%20-1106_02_.gif)
![[마케팅조사] 신개념 의류브랜드 ‘유니클로(UNIQLO)’ 마케팅전략 분석 및 IMC전략 -1106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6/%5B%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5D%20%EC%8B%A0%EA%B0%9C%EB%85%90%20%EC%9D%98%EB%A5%98%EB%B8%8C%EB%9E%9C%EB%93%9C%20%E2%80%98%EC%9C%A0%EB%8B%88%ED%81%B4%EB%A1%9C(UNIQLO)%E2%80%99%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6%84%EC%84%9D%20%EB%B0%8F%20IMC%EC%A0%84%EB%9E%B5%20-1106_03_.gif)
![[마케팅조사] 신개념 의류브랜드 ‘유니클로(UNIQLO)’ 마케팅전략 분석 및 IMC전략 -1106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6/%5B%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5D%20%EC%8B%A0%EA%B0%9C%EB%85%90%20%EC%9D%98%EB%A5%98%EB%B8%8C%EB%9E%9C%EB%93%9C%20%E2%80%98%EC%9C%A0%EB%8B%88%ED%81%B4%EB%A1%9C(UNIQLO)%E2%80%99%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6%84%EC%84%9D%20%EB%B0%8F%20IMC%EC%A0%84%EB%9E%B5%20-1106_04_.gif)
![[마케팅조사] 신개념 의류브랜드 ‘유니클로(UNIQLO)’ 마케팅전략 분석 및 IMC전략 -1106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6/%5B%EB%A7%88%EC%BC%80%ED%8C%85%EC%A1%B0%EC%82%AC%5D%20%EC%8B%A0%EA%B0%9C%EB%85%90%20%EC%9D%98%EB%A5%98%EB%B8%8C%EB%9E%9C%EB%93%9C%20%E2%80%98%EC%9C%A0%EB%8B%88%ED%81%B4%EB%A1%9C(UNIQLO)%E2%80%99%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6%84%EC%84%9D%20%EB%B0%8F%20IMC%EC%A0%84%EB%9E%B5%20-1106_05_.gif)
설명
Download : [마케팅조사] 신개념 의류브랜드 ‘유니클로(UNIQLO)’ 마케팅전략 분석 및 IMC전략 .hwp( 91 )
순서
마케팅 조사 신개념의 류브랜드 ‘유니클로UNIQLO’ 마케팅 전략 분석 및 IMC 전략 A+리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