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카르푸,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tropical7 | tropical.kr report

카르푸,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tropica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7

카르푸,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4 02:43

본문




Download : 카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카르푸,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카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카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카르푸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카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카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카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카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카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카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카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설명

까르푸 신수요층 유도를 위한 시장조사
1. 조사 목적 및 배경
2. 조사 방법
3. 주요 조사 내용
4. 조사 결과 요약
5. 세부 조사 결과 分析(분석)
6. 전략(戰略) 제시
1. 조사 목적 및 배경

1. 대형 할인점 경쟁의 심화
2. 중년 주부층의 소비
구매력 포화
3. 20~27세 대학생들의
신 소비층으로서의 대두
4. 까르푸의 매출 및 입지감소
5. 외국계 대형 할인점의
한국 진출 실패
새로운 소비층으로 등장한
젊은층의 소비를 공략하기
위한
대상의 소비행태 파악 및
관련 마케팅 전략(戰略) 수립을
위한 데이터 수집
조사 목적
조사 배경
2. 조사방법
결과 및 보고서 작성
실 사
준 비 단 계
1. staff 회의를 통한 조사방법 정립

2. 2차 資料 및
Internet을 통한
사전 資料 수집

3. 경쟁사 및
까르푸 동태 파악
설문 조사

1. FGI 사전조사

2. 설문지 작성

3. Pre-test

4. 통계 分析(분석)
및 이슈 도출

1. 젊은층 소비행태 및
기초資料

2. 까르푸 소비자 선호도

3. 까르푸 전략(戰略)

4. Price 전략(戰略)

5. Sales promotion

6. Place 전략(戰略)
3. 주요 조사내용
대형할인점 방문 경험자
- 주요 방문 대형할인점
- 방문횟수
- 방문목적
- 각 대형할인점 선택기준 중요도
- 각 대형할인점 선택기준 만족도
- 선택기준 순위
(위치, 편의성, 친절성, 편리성, 분위기,가격, 다양한 상품, 상품체험, 품질, 판촉, A/S)
까르푸 방문 경험자
- 방문횟수
- 방문목적
- 까르푸 선택기준 만족도
- 까르푸에 개선하고자 하는 점
4. 조사결과 요약
구매력을 지낸 20대 대학생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77%가 대형 할인점을 월 1~2회 방문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그 목적은 89%가 상품구입, 4.4%가 문화시설 …(drop)


카르푸,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카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49 )






다.
전체 40,87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