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유통전술 “외식산업” > tropical7 | tropical.kr report

유통전술 “외식산업” > tropica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7

유통전술 “외식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5 23:40

본문




Download : 유통전략 “외식산업”.hwp




또한 지속적인 상품개발과 창의적인 아이
디어의 접목 등 環境(환경)변화에 재빠르게 대응.
- 최근 불황속에서도 국내 외식업계는 하루가 다르게 변화.
- 특히 강남을 중심으로 새로운 컨셉의 독자적인 식당이 생겨나고 있다
- 고객들도 역시 새로운 것을 갈망하고 있다 → 고객의 니즈 파악

3. 점포 내에서 이루어지는 식사관념을 벗어나 보다 포괄적인 측면에서 테이크아웃,
배달판매를 활성화시키고 동일산업 내 혹은 타산업과 공동 출점이나 복합점을
지향 하면서 전략(戰略) 적 제휴와 공동 마케팅을 활용하여 시너지 效果(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유통전술 “외식산업”

marketing 포지셔닝을 설정해야 한다. 또한 지속적인 ...

유통전략%20“외식산업”_hwp_01.gif 유통전략%20“외식산업”_hwp_02.gif 유통전략%20“외식산업”_hwp_03.gif 유통전략%20“외식산업”_hwp_04.gif 유통전략%20“외식산업”_hwp_05.gif 유통전략%20“외식산업”_hwp_06.gif


2. 내 점포만이 가질 수 있는 컨셉, 독창적, 差別(차별) 적 유리성을 토대로 시장 세분화와
마케팅 포지셔닝을 설정해야 한다.

6. 식자재의 안정 공급성 확보와 품질, 가격경쟁력 등 경제성을 높인다.
- 5개 패밀리 레스토랑 업체의 전략(戰略) 적 제휴, 공동 누리망 마케팅 실시
· 5개 업체가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개설해 사이버머니, 마일리지 공동 사용.
· 공동 이벤트 행사 실시

4. 상권特性(특성)에 맞는 다양한 메뉴전략(戰略) 과 판촉전략(戰略) 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점포 흡인력을 강화해야 한다.
- 일반적으로 외식업계는 식자재 비율을 평균(average) 32~35% 선으로 유지하여야만이 어느 정도의
수익을 걷을수 있기 때문에 오늘날과 같은 식자재비의 지속적 상승 추세는 강력한 식자재
비 조절이 없이는 성공의 길이 희박하다
- 과거의 경험자들에 의하면 식품 service업체는 대략 식품비와 인건비가 판매액의 75%를
초과하지 않으면 업체는 이익을 볼 것이 라고 하고 있으나, 계속 상승하고 있는 재료비와
인건비 때문에 사실…(생략(省略))

Download : 유통전략 “외식산업”.hwp( 29 )



2. 내 점포만이 가질 수 있는 컨셉, 독창적, 차별적 유리성을 토대로 시장 세분화와 마케팅 포지셔닝을 설정해야 한다.
- KFC 두타점 인근 상점에 배달판매 월평균(average) 5천만원 이상의 매출

5. 고정 고객확보 전략(戰略) , 투자 최소화 전략(戰略) , 객단가 최대화 전략(戰略) , 경비 최소화 전략(戰略) ,
회전율 최대화 전략(戰略) 등을 구사하여 경영관리를 제고시켜야 한다. 또한 지속적인 ... , 유통전략 “외식산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2. 내 점포만이 가질 수 있는 컨셉, 독창적, 差別적 유리성을 토대로 시장 세분화와

설명

다.
전체 40,87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