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훈련체계의 theory(이론)과 기업 활용 事例(사례) 및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1 23:24본문
Download : 교육훈련체계의 이론과 기업 활용 사례 및 비교.hwp
3. 내용 구성
- 이 연구의 내용은 다음과 같이 총 4단계로 이루어진다.
② 본론1은 교육훈련체계의 理論(이론)과 선행연구를 먼저 탐구하여 교육훈련체계를 활용하는 기업들의 事例에 대한 理論(이론)적 배경을 뒷받침 한다. 또한 같은 분야에 있는 두 개의 기업 事例를 나란히 제시하여 두 기업의 교육훈련체계를 비교대조할 수 있도록 한다.
2. 연구 방법
- 먼저 교육훈련체계에 관한 선행연구를 살펴보고, 국내외의 기업들이 어떻게 교육훈련체계를 도입하고 활용하고 있는지 그 present condition을 조사한다.
④ conclusion(결론)에서는 analysis(분석) 결과를 종합하여 이를 요약하고, 본 연구의 시사점과 의의를 밝힌다.
① 서론에서는 본 연구의 목적, 방법, 내용의 구성을 밝힌다.
③ 본론2는 실제로 교육훈련체계를 활용하고 있는 기업들을 분야별로 분류하여 각 기업이 세운 인재상을 먼저 살펴본 후, 이에 대응하는 교육훈련체계를 어떻게 갖추어 활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事例를 제시한다.
Ⅱ. 본 론
1. 교육훈련체계에 …(투비컨티뉴드 )
실험결과/기타
교육훈련체계의 이론과 기업 활용 사례 및 비교 , 교육훈련체계의 이론과 기업 활용 사례 및 비교기타실험결과 , 교육훈련체계 이론과 기업 사례 비교
순서
교육훈련체계의 theory(이론)과 기업 활용 事例(사례) 및 비교
교육훈련체계의 theory(이론)과 기업 활용 事例(사례) 및 비교
설명
다. 또한 기업도 경쟁력 있는 교육훈련체계를 직원들에게 제공해야할 의무가 있따 이에 이번 연구를 통해 국내외 기업들이 어떤 교육훈련체계를 통해 직원들의 역량을 높이고, 경쟁력을 상승시켰는지 그 事例들을 비교analysis(분석) 해 보고자 한다. 이와 더불어 같은 분야에 있는 다른 기업들의 事例를 조사하여 비교대조하기 위해 문헌연구 방법을 사용한다.
Download : 교육훈련체계의 이론과 기업 활용 사례 및 비교.hwp( 98 )
교육훈련체계,이론과,기업,사례,비교,기타,실험결과






교육훈련체계의
理論(이론)과 기업
활용 事例 및 비교
Ⅰ. 서 론
1. 연구목적
- 기업은 직원의 지식, 기술, 태도 등을 향상시킴으로써 기업을 유지발전시키기 위해 교육훈련을 실시하고 있따 훈련 프로그램(program]) 방법도 매우 다양하며 저마다 장단점이 있어, 훈련의 주제와 내용에 적합한 기법을 선정할 때 학습에 기여할 수 있따 국내를 넘어서 전 세계의 기업들과 경쟁해야하는 지금의 기업 environment(환경) 속에서 시대적 흐름에 도태되지 않도록 직원들을 체계적으로 교육훈련시켜야함은 누누이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