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메가박스(MEGA BOX)의 마케팅 analysis > tropical7 | tropical.kr report

메가박스(MEGA BOX)의 마케팅 analysis > tropica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7

메가박스(MEGA BOX)의 마케팅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6 06:16

본문




Download : 메가박스(MEGA BOX)의 마케팅 분석.hwp




, 메가박스(MEGA BOX)의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메가박스 MEGA BOX 의 마케팅 분석

설명
메가박스(MEGA BOX)의 마케팅 analysis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순서


Download : 메가박스(MEGA BOX)의 마케팅 분석.hwp( 26 )



메가박스,MEGA,BOX,의,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메가박스(MEGA BOX)의 마케팅 analysis
다.

레포트/경영경제

MEGA BOX
marketing REPORT




< 목 차 >


1. 사업개요
① 회사introduce
② 회사연혁
③ 멀티플렉스
④ MEGA BOX의 멀티플렉스
2. 환경分析(분석)
① 영화산업의 상황
② 멀티플렉스 등장배경
③ 멀티플렉스 브랜드 경쟁
④ 멀티플렉스의 소비자
3. SWOT 分析(분석)
① 강점
② 약점
③ 기회
④ 위협
4. S-T-P strategy
① 시장 세분화
② 표적시장 선장
③ 포지셔닝
5. marketing strategy
① 멤버쉽 program
② 고객 서비스
③ 가격 差別화 제도
④ 목요 개봉제
⑤ 다양한 영화 제공
⑥ MEGA BOX의 marketing strategy
사업개요

1. 회사introduce

MEGA BOX
? 오리온 그룹과 미국 Loews Cineplex Entertainment Corporation사의 합작으로 설립.
? MEGA BOX 씨네플렉스(주)는 2000년 5월 13일 코엑스 1호점을 처음 으로 출발. 2005년 5월 현재, 전국적으로 서울 코엑스, 서면, 수원점과 부산 해운대점, 대구, 전주 울산에 진출.
? 연관객수 600만명을 자랑하는 코엑스점은 세계최고의 극장으로 손꼽힐 만큼 국제적 관심을 받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도입한 영화관 고객 대상 marketing 서비스와 인터넷(Internet)예매 시스템은 한국 영화관람 文化를 한 차원 더 발전시키는데 공헌.
?“영화보다 더 재미있는 영화관”을 슬로건으로 고객과의 mind share No.1을 목표(目標)로 함.

비전
? 2005년까지 150개의 스크린 확보를 목표(目標)로 하고 있으며, 독창적이고 差別화 된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의 가치를 새롭게 창출하고 더 나아가 대한민국의 엔터테인먼트산업을 이끌어 가는 Total Film Entertainment Company가 되는 것.

2. 회사연혁

년도

연혁
1999
11월
오리온 그룹의 (주)미디어플렉스 와 미국 Loews Cinep…(To be continued )




메가박스(MEGA%20BOX)의%20마케팅%20분석_hwp_01.gif 메가박스(MEGA%20BOX)의%20마케팅%20분석_hwp_02.gif 메가박스(MEGA%20BOX)의%20마케팅%20분석_hwp_03.gif 메가박스(MEGA%20BOX)의%20마케팅%20분석_hwp_04.gif 메가박스(MEGA%20BOX)의%20마케팅%20분석_hwp_05.gif 메가박스(MEGA%20BOX)의%20마케팅%20분석_hwp_06.gif






메가박스(MEGA BOX)의 마케팅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전체 40,87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