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바늘`을 읽고쓰기 > tropical7 | tropical.kr report

`바늘`을 읽고쓰기 > tropica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7

`바늘`을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2:07

본문




Download : `바늘`을 읽고.hwp





남자의 몸에 문신을 새기는 주인공의 폭력성이 여실히 드러나는 곳이 그녀의 식성에서이다. 그녀의 행동에는 이유가 없다.바늘 , `바늘`을 읽고서평서평감상 ,
천운영 작가의 `바늘`이라는 글을 읽고쓰기 간단한 작가 소개 및 내용의 分析(분석), 그리고 소감을 기술하였다. 또한 그녀는 갓 태어난 새끼고양이를 변기통에 처넣는다.


`바늘`을 읽고쓰기



Download : `바늘`을 읽고.hwp( 39 )




다. 자신의 몸매를 위해 육식을 좋아하지 않고, 벌레 한 마리조차도 잡지 못하는 여성들 속에 숨겨져 있을지도 모를 그러한 모습들이 이 소설의 주인공을 통해 여실히 보여지는 것이다.
순서


,서평,서평감상


`바늘`을%20읽고_hwp_01.gif `바늘`을%20읽고_hwp_02.gif `바늘`을%20읽고_hwp_03.gif
설명



서평감상/서평

“바늘”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소설에 등장하는 독특한 여성 캐릭터이다. 그녀는 그간 우리가 수없이 보아온 소설 속의 얌전하거나 예쁘거나, 유약하거나, 상처받거나, 익숙한 여성들과는 거리가 멀다.


바늘

천운영 작가의 `바늘`이라는 글을 읽고 간단한 작가 소개 및 내용의 분석, 그리고 소감을 기술하였다. 여리고 약한 것을 보고 나서 느낀 아름다움의 매혹과 순간적인 살의의 충동이 그런 행동을 자초했다고 밖에 볼 수 없다. 그녀는 양념하지도 않은, 손가락 두께로 썰어서 피가 살짝 날 정도로 구운 고기를 즐겨 먹는다. 그것은 그녀, 아니 더 넓게 보아 여성들에게 잠재되어 있는 폭력성, 잔학성일지도 모른다. 이 소설 속의 주인공은 끔찍하게 못생긴 문신해주는 직업을 가진 여자이다.
전체 40,87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