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G마켓 쇼핑몰 analysis(분석) > tropical7 | tropical.kr report

G마켓 쇼핑몰 analysis(분석) > tropica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7

G마켓 쇼핑몰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6 07:04

본문




Download : G마켓 쇼핑몰 분석.hwp





- 하나은행과 손잡고 체크카드인 G마켓 플래티늄 플러스 카드를 출시했다.전자상거래 , G마켓 쇼핑몰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전자상거래

Download : G마켓 쇼핑몰 분석.hwp( 87 )





레포트/경영경제




다.



G마켓 쇼핑몰 analysis(분석)
G마켓%20쇼핑몰%20분석_hwp_01.gif G마켓%20쇼핑몰%20분석_hwp_02.gif G마켓%20쇼핑몰%20분석_hwp_03.gif G마켓%20쇼핑몰%20분석_hwp_04.gif





목차

1. G-Market 선정 이유

2. G-Market 쇼핑몰 유형 分析(분석)

3. G-Market의 경쟁우위

4. G-Market의 결제방식

5. conclusion(결론)




2) 스폰서, 공동마케팅
(1) 포털 사이트
현재 국내 모든 포털 사이트의 제품 구매 부분이나 가격비교 부문에 있어서 참여하고 있다아
(2) 공동마케팅
- 한국하겐다즈와 손잡고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누리망 판매’를 스타트했다.
- SK사와 캐쉬백 제공, 스피드메이트 정비할인
3) 기타 마케팅
(1) 해외 배송서비스
- 20일 해외배송 서비스를 서울 서초우체국과 제휴로 국내에서 종합 전 자상거래 사이트가 최초로 도입
(2) 브랜드 마케팅
- 4월 구스닥에서 G마켓으로 개명한 뒤 승승장구, 지난해 12월 63만명이 던 회원 수가 5월 말 현재 420만명으로 7배나 껑…(To be continued )

G마켓 쇼핑몰의 marketing 과 경쟁전략(戰略) 등에 관해 analysis(분석) 한 리포트 입니다.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G마켓 쇼핑몰의 마케팅과 경쟁전략 등에 관해 분석한 리포트 입니다.
- 최근 쇼핑과 함께 사회단체 등을 도울 수 있는 ‘후원쇼핑’을 스타트했다.
전체 40,87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