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marketing ,백화점역사(歷史),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04:43본문
Download : 백화점마케팅,백화점역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定義(정의)
2.특징
3.마케팅방법
4.역싸
5.파급效果
6.시사점
7.conclusion
department store
4
_SLIDE_5_
백화점의 7가지 특징
3.서비스 충실
→무료배송, 고객 서클의 결성에 의한 각종 우대서비스, 각종행사의 개최, 소비자 상담실, 무료 휴게실, 유아 휴게실 등을 설치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엘리베이터 안내원두고 점포의 입구에는 안내 데스크, 물품보관소등을 설치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각 매장의 판매원의 접객 태도와 판매기술도 유통업체 최고수준이라고 할 수 있다
4. 패션의 리더성
→백화점 매출의 약 4050%가 의류로서 의류는 패션성을 강하게 어필하고 있다 백화점 패션은 해외 디자이너나 패션 메이커와…(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백화점마케팅,백화점역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5 )
백화점marketing ,백화점역사(歷史),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다.
2. 높은 소비자 신용도
→ ‘백화점에서 일단 물건사면 일단 안심’이라는 소비자의 높은 신뢰도는 백화점이 갖는 기업의 높은 지명도와 취급상품의 확실성에 의해 뒷받침되고 있다
백화점은 소비자의 신뢰감을 배반하지 않으려고 취급상품에 대한 품질검사 등을 강화한다.
백화점marketing ,백화점역사(歷史),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백화점마케팅,백화점역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백화점마케팅,백화점역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백화점마케팅 백화점역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백화점마케팅,백화점역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백화점
1
_SLIDE_2_
contents
1.백화점의 定義(정의)
2.백화점의 특징
3.백화점의 마케팅방법
4.백화점 시장의 역싸
5.백화점으로 인한 파급效果
6.백화점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및 시사점
7. conclusion
2
_SLIDE_3_
department store
백화점 [百貨店, department store]
- 한 건물 안에 의식주(衣食住)에 관련된 여러 가지 상품을 부문별로 진열하고 조직판매하는 근대적 대규모 소매상.
1.定義(정의)
2.특징
3.마케팅방법
4.역싸
5.파급效果
6.시사점
7.conclusion
백화점이란
3
_SLIDE_4_
백화점의 7가지 특징
1.취급 상품의 다양성
→ 백화점은 불특정 다수의 고객을 상대로 하며, 취급상품이
다양 하고 풍부 하여 원 스톱 쇼핑과 비교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