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measure(방안) > tropical7 | tropical.kr report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measure(방안) > tropica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7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measure(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1 11:03

본문




Download :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방안.hwp






가. 콘텐…(skip)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measure(방안)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방안 ,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모바일 커머스 m commerce 서비스와 m 커머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모바일%20커머스(m-commerce)%20서비스와%20m-커머스%20활용방안_hwp_01.gif 모바일%20커머스(m-commerce)%20서비스와%20m-커머스%20활용방안_hwp_02.gif 모바일%20커머스(m-commerce)%20서비스와%20m-커머스%20활용방안_hwp_03.gif 모바일%20커머스(m-commerce)%20서비스와%20m-커머스%20활용방안_hwp_04.gif 모바일%20커머스(m-commerce)%20서비스와%20m-커머스%20활용방안_hwp_05.gif 모바일%20커머스(m-commerce)%20서비스와%20m-커머스%20활용방안_hwp_06.gif
모바일,커머스,m,commerce,서비스와,m,커머스,경영경제,레포트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measure(방안)

다. marketing 비즈니스 모델
라. 효율improvement(개선) 비즈니스 모델
마. 광고 비즈니스 모델
바. 수익분배 비즈니스 모델

Ⅱ.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활용방안(方案)

...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방안(方案)



목차

*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Ⅰ.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

1. m-commerce의 가치사슬
가. 콘텐트 / 애플리케이션 영역
나. 모바일 포털
다. 서로 다른 시각과 동기를 가진 다양한 사업자들을 통합하여 이용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이 核心(핵심)과제課題이다. 정보
1) 정보제공
2) 광고

3. 비즈니스 모델
가. 사용료 비즈
나. 쇼핑 비즈니스 모델
다.
둘째, 단독 解法(솔루션) 은 부재하다. 셋째, 사업자 간 제휴의 necessity need이다. 어떠한 사업자도 단독으로 고객에게 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解法(솔루션) 을 가질 수 없다.

Download :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방안.hwp( 34 )


순서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와 m-커머스 활용방안(方案)

목차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Ⅰ.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

1. m-commerce의 가치사슬
가. 콘텐트 / 애플리케이션 영역
나. 모바일 포털
다. marketing 비즈니스 모델
라. 효율improvement(개선) 비즈니스 모델
마. 광고 비즈니스 모델
바. 수익분배 비즈니스 모델

Ⅱ.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활용방안(方案)

1. m-commerce 사업기회 도출방법
2. 제휴strategy
3. m-commerce 연계방안(方案)
가. m-ERP and m-SCM
나. m-CRM
I.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서비스

1. m-commerce의 가치사슬

m-커머스의 가치사슬(Value-chain)을 이해하는 것은 회사가 어떤 방향으로 사
업을 접근해야 하는 것을 이해하는 것을 파악하는 것이다.
통신망사업자, 컨텐츠사업자, 금융서비스 사업자 등 다양한 참여자가 존재한다. m-커머스 가치사슬의
특징은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따 첫째, 가치사슬에는 다양한 참여자가 존재한다. 정보
1) 정보제공
2) 광고

3. 비즈니스 모델
가. 사용료 비즈
나. 쇼핑 비즈니스 모델
다. 네트워크 / 장비 영역
라. 시스템 / SW 통합사업자

2. 모바일커머스(m-commerce) 서비스 유형
가. 상품
1) 쇼핑
2) 자동판매
3) 주식거래
4) 조달
나. 서비스
1) 뱅킹
2) 요금청구
3) e-캐시(e-cash)
4) e-티켓예매
5) 로열티와 디스카운트
6) 게임 및 도박
다. 네트워크 / 장비 영역
라. 시스템 / SW 통합사업자

2. 모바일커머스(m-commerce) 서비스 유형
가. 상품
1) 쇼핑
2) 자동판매
3) 주식거래
4) 조달
나. 서비스
1) 뱅킹
2) 요금청구
3) e-캐시(e-cash)
4) e-티켓예매
5) 로열티와 디스카운트
6) 게임 및 도박
다.
전체 40,87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