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16:47본문
Download : 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우리 B-8조는 리니지가 같은 아시아 국가로 진출 했는데도 불구하고 대만에서는 성공을, 중국(China)에서는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실정을 分析해보고 대만과의 비교를 통해 중국(China)에서는 어떻게 하면 效果(효과)를 거둘 수 있을지 생각해보고 우리 나름의 전략(strategy)을 조심스럽게나마 제시해보고자 이 주제를 선…(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엔씨소프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설명
다. 98년 ‘리니지’ 라는 이름의 게임을 개발, 출시한 이후로 국내 online게임 업체 중에서 1인자 자리를 쭉 지켜온 엔씨소프트가 2000년 7월, 대만으로 진출하면서 첫 해외진출의 물꼬를 트게 되었다. 그리하여 2003년, 초거대 시장인 중국(China)으로의 진출을 시도하였으나 현재로서는 별다른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Download : 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91 )
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The Next Culture
Of China
목 차
Ⅰ 서 론
1. 事例(사례)선정 이유
2. NC소프트와 리니지
(1) 기업intro
(2) 제품intro (리니지)
(3) MMORPG란
Ⅱ 본 론
1. 전 세계 진출 present condition
2. 대만 게임 시장 특성(特性) 및 진출 상황
1) 대만 진출 전략(strategy) - SWOT
2) 대만 진출 전략(strategy) - 4P
3. 중국(China) 시장 특성(特性) 및 진출 상황
4. 중국(China) 진출 전략(strategy)
1) 중국(China) online 게임 전략(strategy) - 5 FORCE
2) 중국(China) 진출 전략(strategy) - SWOT
5. 중국(China)에서 고전하는 이유
III 결 론
1. 해결전략(strategy) - 이미지 재배치 전략(strategy)
1) 한류열풍을 이용한 marketing
2) 미디어 전략(strategy)
3) 코스튬 플레이
4) Internet 전...
The Next Culture
Of China
목 차
Ⅰ 서 론
1. 事例(사례)선정 이유
2. NC소프트와 리니지
(1) 기업intro
(2) 제품intro (리니지)
(3) MMORPG란
Ⅱ 본 론
1. 전 세계 진출 present condition
2. 대만 게임 시장 특성(特性) 및 진출 상황
1) 대만 진출 전략(strategy) - SWOT
2) 대만 진출 전략(strategy) - 4P
3. 중국(China) 시장 특성(特性) 및 진출 상황
4. 중국(China) 진출 전략(strategy)
1) 중국(China) online 게임 전략(strategy) - 5 FORCE
2) 중국(China) 진출 전략(strategy) - SWOT
5. 중국(China)에서 고전하는 이유
III 결 론
1. 해결전략(strategy) - 이미지 재배치 전략(strategy)
1) 한류열풍을 이용한 marketing
2) 미디어 전략(strategy)
3) 코스튬 플레이
4) Internet 전략(strategy)
I 서 론
1. 事例(사례)선정 이유
엔씨소프트는 1997년 창립 이후 한국 online게임의 역싸와 함께해 왔고, 한국 online게임 발전에 큰 기여를 한 기업이다. 첫 진출국인 대만에서는 한국 못지않은 성공을 거두었고 이를 발판으로 홍콩을 비롯한 인접 여러 아시아 국가에의 진출을 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