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marketing 의 의미와 현상에 대한 analysis 그리고 problem(문제점)과 대안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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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4 06:4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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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텔레marketing 의의미와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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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marketing 의 의미와 현상에 대한 analysis 그리고 problem(문제점)과 대안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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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 론 ◎
◎ 텔레마케팅이란 무엇인가 ◎
1) 텔레마케팅의 어원
2) 텔레마케팅의 definition
3) 텔레세일즈와의 차이점
4) 텔레마케팅의 特性
◎ 텔레마케팅 현상 分析(분석) ◎
1) 유형分析(분석)
2) Channel 分析(분석)
3) Message 分析(분석)
◎ 텔레마케팅의 문제점(問題點)과 대안 ◎
1) 문제점(問題點)
2) 대안
1. 전화는 리얼타임(real time)의 관념
- 고객과 직접 대화를 할 수 있는 쌍방향 미디어로 시간·공간·
거리의 장벽을 일시에 해소
2. 텔레마케팅은 시간을 확장
- 전화와 자동응답장치, 팩시밀리, 비디오텍스, PC통신, 인터넷(Internet)
등의 다른 미디어와 결합하여 24시간, 1년 365일의 연중무휴로
영업시간을 확장
3. 텔레마케팅은 시간을 단축
- 고객은 전화를 사용하여 상품을 주문, 구매시간을 절약
- 기업은 판매를 위해 방문하는 시간을 줄여 그만큼 신규고객의
개발에 활용하고 서비스에 필요한 시간을 확대
- 텔레마케팅은 스피드마케팅 내지 타임마케팅
- 즉각적인 고객 …(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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