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기관 마케팅의 영역 사회복지기관 마케팅의 영역 목차 사회복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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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9 22:4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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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서비스 이용자의 變化(변화)에 대한 효과(效果)성이 성과의 중요한 요소가 된다(client outcome=
사회복지기관 marketing 의 영역
목차
사회복지기관 marketing 의 영역
I. 서비스 이용자의 아웃컴
II. 생산성
III. 자원의 획득
1. 자원의 核心(핵심)은 돈
2. 인적 자원
3. 경영자
4. 서비스 이용자
5. 공공지원
IV. 효율성
V. 직원 사기
서지사항
사회복지기관 marketing 의 영역
사회복지기관이 marketing 을 잘 해나가기 위해서는 `서비스 중심 경영`을 해야 하며 `서비스 이용자 중심 경영`에는 가장 기본적인 전제가 있다아 그것은 실제 사회복지실천 프로그램(program]) 이 성과를 창출할 수 있어야 한다는 사실이다. 사회복지기관이 성과를 내야 할 각 영역은 다음과 같이 살펴볼 수 있다아
I. 서비스 이용자의 아웃컴(outcome, 결과)
사회복지 서비스를 받고 난 후에 서비스 이용자가 결과적으로 變化(변화)한 것이 `성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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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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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서비스 이용자의 아웃컴
II. 생산성
III. 자원의 획득
1. 자원의 核心(핵심)은 돈
2. 인적 자원
3. 경영자
4. 서비스 이용자
5. 공공지원
IV. 효율성
V. 직원 사기
서지사항
사회복지기관 marketing 의 영역
사회복지기관이 marketing 을 잘 해나가기 위해서는 `서비스 중심 경영`을 해야 하며 `서비스 이용자 중심 경영`에는 가장 기본적인 전제가 있다아 그것은 실제 사회복지실천 프로그램(program]) 이 성과를 창출할 수 있어야 한다는 사실이다. 사회복지기관이 성과를 내야 할 각 영역은 다음과 같이…(省略)
설명
방송통신/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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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기관 마케팅의 영역 목차 사회복지기관 마케팅의 영역 I. 서비스 이용자의 아웃컴 II. 생산성 III. 자원의 획득 1. 자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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