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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광고인의 고백)을 읽고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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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8 0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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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PR을 marketing 목적으로 활용하는 MPR은 은 보다 더 실리적이며 구체적이고 미시적이다.
2단계 수준의 IMC: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시각을 소비자로 바꾼 수준
3단계 수준의 IMC: 정보기술을 통합해 응용한 수준
4단계 수준의 IMC: 재정적 그리고 strategy적 통합의 수준이다.
IMC가 PR에 주는 의미는 크다.
MPR이 결과 적인 이유는 제품 메시지에 신뢰성을 높이는데 독특한 능력이 있으며 그것을 통해 제품의 가치를 높이기 때문일것이다 응집력 있는 커뮤니케이션 strategy이 필요하다.
,감상서평,레포트




광고오길비

marketing 목적 달성을 위해 브랜드의 인지도는 중요하다. 즉 marketing 목적보다는 단지 기업에 대한 평가를 좋게 하기 위한 목적이 강하였다.
다양한 PR활동은 지금까지 CPR의 성격이 강하였다. 왜냐하면 사용하는 기법이나 축적된 경험 면에서 서로 매우 비슷할 뿐만 아니라 기업goal(목표) 를 달성하기 위한 marketing goal(목표) 의 통합이 필요하기 때문일것이다
MPR이란 marketing goal(목표) 를 달성하기 위해 PR의 strategy과 전술을 이용하는 것이고 MPR의 목적은 인지도를 높이며 구매를 자극하고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여 소지자와 기업과 상표간에 관계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다. 그러나 둘은 매우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여야한다.
PR은 …(투비컨티뉴드 )

광고에 입문하려는 사람들에게 광고의 기초 지식을 확립하는데 도움이 되는 책으로 광고 대행사를 14년간 경영해온 지은이의 경영철학에 대해 작성한 글입니다. 마케터 들은 marketing 이외에도 제품 관리 광고 그리고 PR 등에 관한 경험들 쌓는다. 그 이유는 marketing 문제를 전체적으로 조망하고 이해하고 파악하는 것이 필요하기 때문일것이다 그리고 그것들에 대한 경험은 marketing 문제뿐만 이니라 제품을 판매하는 데에 생길 수 있는 어떤 문제에 대하여도 적절한 해결방법을 찾는데 필요 한 것들이다.광고오길비 , (어느 광고인의 고백)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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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감상서평



광고에 입문하려는 사람들에게 광고의 기초 지식을 확립하는데 도움이 되는 책으로 광고 대행사를 14년간 경영해온 지은이의 경영철학에 대해 작성한 글입니다.
1단계 수준의 IMC: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을 전술적인 차원에서 통합한 수준이다..
IMC는 4단계 수준으로 나누어진다. 정보의 제공과 교육, 이해 획득, 신뢰 구축, 구매 유인제공, 소비자 수용자와 같은 PR 활동을 하는 것을 marketing PR이라고 하며 줄여서 MPR이라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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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해 반해 CPR은 명분적이며 개연적이고 거시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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