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APPLE 기업 경영戰略 事例analysis과 애플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및 애플 향후 혁신戰略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13:25본문
Download : 애플 APPLE 기업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애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애플 향후 혁신전략 레포트.docx






설명
애플 APPLE 기업 경영戰略 事例analysis과 애플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및 애플 향후 혁신戰略 보고서
순서
Download : 애플 APPLE 기업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애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애플 향후 혁신전략 레포트.docx( 82 )
레포트/경영경제
애플 APPLE 기업 경영戰略 事例analysis과 애플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및 애플 향후 혁신戰略 보고서
목 차
서론 왜 애플인가
1.1애플 선정 동기
1.2애플의 역사(歷史)적 흐름 5막 경쟁 대입
본론 애플 비상의 5막 경쟁 드라마
제1막,예견경쟁: 環境change(변화)를 통해 다가오는 위기와 기회를 감지하는 안목
스티브잡스예견원칙
스티브잡스 경영이념
스티브워즈니악의 비행기 사고와 스티브잡스의 해고 위기극복
제 2막,뉴파워 형성 경쟁: 未來(미래)기회를 실현시키기 위한 시스템 및 인프라 구축을 통한 역량(모멘텀) 준비
내부 프로세스 혁신 Smart Working
외부 개방형 비즈니스 협력 Open Innovation
공장 폭발 사고 위기극복
제3막, 초기시장 경쟁: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로 초기시장 진출과 신속한 改善 및 업그레이드
구전 marketing
컬트 구축
잡스 복귀 직전 애플의 위기와 극복
2.4 제4막, 주류시장 장악 경쟁: 세부적 marketing 전략(strategy)을 통한 일류브랜드로서의
시장장악
2.4.1아웃 소싱 전략(strategy)
2.4.2디지털 허브 전략(strategy) 애플 스토어
2.4.3 벨 모델
2.4.4 잡스의 재정적자 위기극복
2.5 제5막, 정상에서의 경쟁: 폭발적 상승의 선순환 사이클
2.5.1 애플카
2.5.2 사물누리망 시대 도래
결론 애플의 혁신적 전략(strategy)을 통한 未來(미래) 커리어의 비상 준비
SWOT analysis(분석)
4P analysis(분석) 과 STP전략(strategy)
서론 - 왜 애플인가
애플 선정 동기
세계일류기업을 선정하기 위해서 일류기업의 조건 및 자격에 대한 기준점을 제시하였습니다.
첫째, 세계일류기업은 核心가치에 주력함으로써 그 분야 시장에서 선도기업이어야 한다.
이와 같은 4가지 기준에 따라 총 10개의 기업을 선정하였고, 10개의 기업 중에 IT 부문에 독보적인 선도기업이며, 브랜드이미지 1위 …(省略)
애플,APPLE,기업,경영전략,사례과,애플,마케팅,SWOT,STP,P전략,애플,향후,혁신전략,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애플 APPLE 기업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애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애플 향후 혁신전략 레포트 , 애플 APPLE 기업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애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애플 향후 혁신전략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애플 APPLE 기업 경영전략 사례과 애플 마케팅 SWOT STP P전략 애플 향후 혁신전략 레포트
다.
셋째, 세계일류기업은 다가올 未來(미래)시장에 대한 예측능력이 높아야 한다.
둘째, 세계일류기업은 Brand Equity가 높아야 한다.
넷째, 세계일류기업은 차별되는 급성장 계기가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