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브랜드,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swot,stp,4p,브랜드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1 20:37본문
Download : 마케팅,브랜드,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swot,stp,4p,브랜드마케팅.hwp






Download : 마케팅,브랜드,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swot,stp,4p,브랜드마케팅.hwp( 18 )
marketing ,브랜드,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swot,stp,4p,브랜드marketing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브랜드,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swot,stp,p,브랜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마케팅 관리론
오므토다이닝의 출점과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strategy)
목 차
선정이유 및 기업introduce1環境(환경)분석33C분석6SWOT분석12마케팅 goal(목표) 수립13STP전략(strategy)144Ps MIX전략(strategy)18결 론34
선정 이유 및 기업 introduce
가. 주제 선정 이유
아웃백, 빕스 등 각종 프랜차이즈 패밀리 레스토랑과 복합쇼핑몰 전문식당가 등 외식산업 규모의 비약적 성장과 젊은 층의 소비생활 증가에 따른 오므토다이닝이 나아가야 할 방향 제시 및 기대 출점 지역에 대한 마케팅 전략(strategy) 수립
나. 기업introduce
- (주)아모제(AMOJE, 대표이사: 신 희호) 산하 브랜드로써, 국내 최초의 오므라이스 전문점 ‘오므토 토마토’는 합리적인 가격을 표방, 셀프서비스를 도입해 젊은 층의 외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
마케팅 관리론
오므토다이닝의 출점과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strategy)
목 차
선정이유 및 기업introduce1環境(환경)분석33C분석6SWOT분석12마케팅 goal(목표) 수립13STP전략(strategy)144Ps MIX전략(strategy)18결 론34
선정 이유 및 기업 introduce
가. 주제 선정 이유
아웃백, 빕스 등 각종 프랜차이즈 패밀리 레스토랑과 복합쇼핑몰 전문식당가 등 외식산업 규모의 비약적 성장과 젊은 층의 소비생활 증가에 따른 오므토다이닝이 나아가야 할 방향 제시 및 기대 출점 지역에 대한 마케팅 전략(strategy) 수립
나. 기업introduce
- (주)아모제(AMOJE, 대표이사: 신 희호) 산하 브랜드로써, 국내 최초의 오므라이스 전문점 ‘오므토 토마토’는 합리적인 가격을 표방, 셀프서비스를 도입해 젊은 층의 외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 스타트하였다.
1. Ⅰ. 산업구조분석1.
1.현재 시장 경쟁 강도
나. 나. 현재 외식시장의 경쟁은 매우 치열하다. 또한 ‘오므토 다이닝’은 파스타와 수제 커리 등 ‘오므토 토마토’보다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넓은 공간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도입하여 가족단위 외식 장소, 즉 패밀리 레스토랑을 표방하되 무겁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을 강조하고 있다 기존 수 개의 ‘오므토 토마토’를 ‘오므토 다이닝’으로 브랜드 변경하여 시장에 진입하였으며, 2xxx년 7월부터 가맹점 모집 사업설명(explanation)회를 실시, 영업매장 확장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 (주)아모제의 미션과 비전
♣ 오므토 다이닝 Brand story & Concept
1 환 경 분 석
시장, 자사, 경쟁자, 소비자, 유통채널 다섯 環境(환경)의 분석을 통해 현재 기업이 처한 상황에 대해 살펴보고 문제 해결대안을 도출하겠다. 빕스,아웃백과 같은 패밀리 레스토랑과 맥도날드,롯데리아 같은 패스…(To be continued )
marketing ,브랜드,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swot,stp,4p,브랜드marketing
마케팅,브랜드,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swot,stp,4p,브랜드마케팅 , 마케팅,브랜드,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swot,stp,4p,브랜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브랜드 기업 서비스 글로벌 경영 시장 swot stp p 브랜드마케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