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SONY 소니 기업상황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소니 기업위기상황分析(분석) 소니 위기극복전략(strategy) 제안 > tropical7 | tropical.kr report

SONY 소니 기업상황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소니 기업위기상황分析(분석) 소니 위기극복전략(strategy) 제안 > tropica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7

SONY 소니 기업상황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소니 기업위기상황分析(분석) 소니 위기극복전략(strategy)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19:25

본문




Download : SONY 소니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소니 기업위기상황분석 소니 위기극복전략 제안.hwp






그러나 SONY의 상표를 사용하는 것이 처음부터 쉬운 일은 아니었다. 1955년 동통공은 트랜지스터 라디오를 개발, 이미 일본에서는 테이프레코드의 생산액에 있어서는 일본 총 생산액의 91%를 자랑하고 있는 회사로써 이름을 알리고 있었다. 모리타는 브랜드 조건 때문에 상담을 중지하고 동경에 있는 본사와 상의했다.





레포트/경영경제




SONY%20소니%20기업상황분석과%20SWOT분석%20소니%20기업위기상황분석%20소니%20위기극복전략%20제안_hwp_01.gif SONY%20소니%20기업상황분석과%20SWOT분석%20소니%20기업위기상황분석%20소니%20위기극복전략%20제안_hwp_02.gif SONY%20소니%20기업상황분석과%20SWOT분석%20소니%20기업위기상황분석%20소니%20위기극복전략%20제안_hwp_03.gif SONY%20소니%20기업상황분석과%20SWOT분석%20소니%20기업위기상황분석%20소니%20위기극복전략%20제안_hwp_04.gif SONY%20소니%20기업상황분석과%20SWOT분석%20소니%20기업위기상황분석%20소니%20위기극복전략%20제안_hwp_05.gif SONY%20소니%20기업상황분석과%20SWOT분석%20소니%20기업위기상황분석%20소니%20위기극복전략%20제안_hwp_06.gif
순서


1234 9 12

SONY

위기극복 전술연구

INDEX
1. 소니 SONY 기업intro
(1) 소니 기업성장과정
(2) 보고서 요약

2. 소니의 위기

3. 소니 기업상황analysis(분석)
(1) 소니 자사analysis(분석)
(2) 소니 SWOT analysis(분석)
① 강점(Strength)
② 약점(Weakness)
③ 기회(opportunity)
④ 위협(Treat)

4. 스마트폰 시장동향 analysis(분석)

5. 소니의 스마트폰시장 실패요인

6. 소니의 問題點과 하락세의 요인analysis(분석)

7. 소니 위기극복위한 전술제안
1. 소니 SONY 기업intro

(1) 소니 기업성장과정

1940년대 ~ 1950년대
`未來를 내다 본 브랜드 탄생 과정`

소니의 역싸는 1946년 `이부카 마사루`와 해군 장교 출신의 `모리타 아키오`에 의해 설립된 동경통신공업주식회사(Tokyo Telecommunications Engineering Conpany 이하 `동통공`)가 바로 소...



1234 9 12

SONY

위기극복 전술연구

INDEX
1. 소니 SONY 기업intro
(1) 소니 기업성장과정
(2) 보고서 요약

2. 소니의 위기

3. 소니 기업상황analysis(분석)
(1) 소니 자사analysis(분석)
(2) 소니 SWOT analysis(분석)
① 강점(Strength)
② 약점(Weakness)
③ 기회(opportunity)
④ 위협(Treat)

4. 스마트폰 시장동향 analysis(분석)

5. 소니의 스마트폰시장 실패요인

6. 소니의 問題點과 하락세의 요인analysis(분석)

7. 소니 위기극복위한 전술제안
1. 소니 SONY 기업intro

(1) 소니 기업성장과정

1940년대 ~ 1950년대
`未來를 내다 본 브랜드 탄생 과정`

소니의 역싸는 1946년 `이부카 마사루`와 해군 장교 출신의 `모리타 아키오`에 의해 설립된 동경통신공업주식회사(Tokyo Telecommunications Engineering Conpany 이하 `동통공`)가 바로 소니의 모체이다. 1956년 모리타 사장이 트랜지스터 라디오를 가지고 뉴욕에서 라디오 판매상을 만났을 때, 판매상은 `SONY 브랜드로는 팔리지 않을 테니 우리 브랜드를 붙여라. 그럼 10만대를 주문하겠다`라고 말하면서 적극적 관심 보였다. 未來를 위해 10년간 알려온 `동통공`이라는 이름대신 `소니주식회사`로 회사명을 바꾼 것이다. `브랜드 문제는 회사가 좀…(투비컨티뉴드 )


설명

Download : SONY 소니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소니 기업위기상황분석 소니 위기극복전략 제안.hwp( 33 )


SONY 소니 기업상황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소니 기업위기상황分析(분석) 소니 위기극복전략(strategy) 제안

SONY 소니 기업상황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소니 기업위기상황分析(분석) 소니 위기극복전략(strategy) 제안


SONY,소니,기업상황과,SWOT,소니,기업위기상황,소니,위기극복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SONY 소니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소니 기업위기상황분석 소니 위기극복전략 제안 , SONY 소니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소니 기업위기상황분석 소니 위기극복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SONY 소니 기업상황과 SWOT 소니 기업위기상황 소니 위기극복전략 제안
다. 동통공은 1957년 당시로서는 혁명적인, 주머니에 쏙 들어갈 수 있을 정도의 초소형 라디오를 개발, 시판하는데 이때 제품 브랜드로 채택한 것이 `소니(SONY)`였고, 이후 상품명을 회사명과 일치시키기로 결정한다.
전체 40,87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