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팀] 게임테마파크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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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2-28 08:5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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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vent
4) 예상수익 및 지출
2) 레이아웃
on-line 게임의 기존 이미지를 최대화하여 게임테마파크의 홍보 效果(효과)를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戰略을 수립하는 방향으로 기획서 제작.
1. 개발environment(환경) 分析
순서
6. Marketing Management
1) 디자인 컨셉
7. 사업성 分析
3) Targeting
4) 개발전술
1. 거시적으로 게임culture 육성과, 질적발전을 도모하고, 게임의 테마파크로서 기존의 테마파크와는 차이를 두면서 기본적인 기능을 충족시켜야 한다. 그리고 고객들에게 색다른 프리미엄 서비스로 고객충성도를 높이고 고객부가가치 일으켜야 한다. 1. 거시적으로 게임문화 육성과, 질적발전을 도모하고, 게임의 테마파크로서 기존의 테마파크와는 차이를 두면서 기본적인 기능을 충족시켜야 한다. 게임에 관련된 모든 것이 한곳에 집중된 느낌을 줄 수 있어야 하며 새로운 문화영역 창출에 교두보 역할을 할 수 있다.
설명
1) 총예산
5. Project Management
3) 콘텐츠 계획
<기획서 목차>
2. 게임산업 environment(환경) 分析
2) 비전/목표(goal)
5) Project Achieves Analysis
<기획서 요약>
4) 넥슨의 위상
4) 외부공간 계획
5) Promotion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컨셉
<기획서 요약> 온라인 게임의 기존 이미지를 최대화하여 게임테마파크의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전략을 수립하는 방향으로 기획서 제작. 게임테마파크는 게임이라는 특정한 주제로 이루어진 놀이공원을 말한다. 또한 게임테마파크로서 culture컨텐츠 기술인 CT로서의 기능도 할 수 있다아 그리고 고객들에게 색다른 프리미엄 서비스로 고객충성도를 높이고 고객부가가치 일으켜야 한다. 1) 종합分析
3) 매출목표(goal)
2. 단순히 게임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하는 것에서 벗어나 게임의 직접적인 체험과 직접적인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여 새로운 정보를 제공함으로서 이를 통해 3E –Emotion, Exciting, Experience – 를 제공하고자 한다. 또한 게임테마파크로서 문화컨텐츠 기술인 CT로서의 기능도 할 수 있다. 2. 단순히 게임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하는 것에서 벗어나 게임의 직접적인 체험과 직접적인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여 새로운 정보를 제공함으로서 이를 통해 3E –Emotion, Exciting, Experience – 를 제공하고자 한다.
4) Competitor Analysis
[기획팀] 게임테마파크 기획서
온라인게임
1) 일반environment(환경)
2) 고객 수요측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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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프로젝트 전개도

2) 전술 방향성
1) 고객정이
5) 종합사업성 分析
3. 종합分析 및 개발방향
2) Company Analysis
5) 관리대책
게임테마파크는 게임이라는 특정한 주제로 이루어진 놀이공원을 말한다. 게임에 관련된 모든 것이 한곳에 집중된 느낌을 줄 수 있어야 하며 새로운 culture영역 창출에 교두보 역할을 할 수 있다아
4. 세부 구성계획
1) Schedule
1) Overview
3) Customer Analysis
3) Team Setting
2) 국내 테마파크 分析
4) 운영방식
3) 국외 테마파크 分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