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marketing ] 도요타자동차의 marketing 전략 > tropical7 | tropical.kr report

[marketing ] 도요타자동차의 marketing 전략 > tropica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7

[marketing ] 도요타자동차의 marketing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1-01 00:25

본문




Download :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전략.ppt






* 나이에 따른 선호차종으로 분류
-높은 기술력,자본
T
수 많은 경쟁업체

마케팅기업 TOYOTA
벤츠 , BMW
w

재투자 부족과 높은 가격대
2. 글로벌 마케팅 전술

비싼 가격, 딱딱한 승차감

- 한국 시장 진출 전술
SWOT 분석
(DIS-SATISFED)
시장 분석

Download :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전략.ppt( 95 )


비교적 저렴한 가격
1.TOYOTA 소개
-벤츠 등 경쟁업체의
자동차 그 자체 보다는

미국 시장 진출 전술

-고급차에 대한 소비자의
-수입 차에 대한 거부감
2. 글로벌 마케팅 전술
WHY ?
도요타


본문내용 HISTORY
1) 시장세분화(Market Segmentation)
시장 분석
(LEXUS)
볼보
*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분류
[marketing ] 도요타자동차의 marketing 전략
충성고객(LOYAL)
1999 누적 판매 100만대 달성
SPT
3. 성공 요인 분석
Japan 기업들 중 현재의 마케팅 정의 을 최초로 도입
브랜드 애호도(Brand Royalty)
-Committed to the environment
-Active in community
-유통망 강화와 판매 시점의 정보를 신속하게 생산현장으로 연계
- 유럽 시장 진출 전술
TOYOTA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전략-8610_01_.gif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전략-8610_02_.gif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전략-8610_03_.gif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전략-8610_04_.gif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전략-8610_05_.gif
고객유지를 위한
- 미국 시장 진출 전술
TOYOTA
설명




순서

도요타 자동차의 마케팅에 관한 전략분석 ppt입니다.

도요타, 도요다, 도요타자동차, TOYOTA
만족한 고객(SATISFED)
LEXUS
2002 ES300, RX300 미국 최고 베스트셀러카로 선정
1. 고급 차 시장

2. 글로벌 마케팅 전술
2. 글로벌 마케팅 전술
s


우수한 품질과 성능



2. 글로벌 마케팅 전술
BMW
: 소비자들에게 중 소형 차로 포지셔닝

* 추구하는 편익에 따른 분류
캐딜락
캐딜락 , 링컨
현대

1989 미국시장 판매 개시
인식 부족
<
불만족한(비 충성)고객
“벤츠”라는 브랜드가 주는 “ 부와 명예의 상징 “ 이라는 이미지를 구입
세계적인 브랜드와 겨룰
4. 한국 기업에 주는 시사점 및 결과


o
비교적 저 품질의 대형차


포화상태의 자동차 시장
-단순히 많이 판매하는 ‘영업’의 차원을 넘어 시장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제품 출시
-Hard working
TOYOTA의 가치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기존의 광범위한 유통망
합리성
벤츠
고급스럽고 특별한 이미지 필요
WOW (친구)
2. 글로벌 마케팅 전술


-Celebrate diversity
도요타 자동차의 marketing 에 관한 전략analysis ppt입니다.
신규브랜드 “렉서스” 탄생
시장 분석
2. 글로벌 마케팅 전술
-포드의 소 품종 대량 생산 방식에 반해 다양한 모델 출시
EX) 벤츠
-Creating job
다.
전체 40,87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