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략과 보상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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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5 23: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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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기업의 관점에서의 보상플랜 평가기준
설명
1) 매트릭스(Matrix)방식
2) 보상플랜의 역할
① 기본구조
② 特性 및 장.단점
3. 보상플랜의 평가기준
이러한 두 기둥의 원동력이 바로 보상플랜(compensation plan)이며, 마케팅플랜(marketing plan)이라고도 불리운다. 정의에서 알 수 있듯이, 네트워크 마케팅의 성공여부는 일반적인 방문판매와는 달리 조직운영에 달려있다아 다시 말해서 네트워크 마케팅의 성공은 판매(retailing)와 조직(organization)의 양축에 기초된다된다. 보상플랜은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판매원에게 후원수당을 얼마나 어떻게 지급할 것인지 등의 기준을 정한 것으로 후원수당
2. 보상플랜의 형태와 特性
네트워크marketing 보상플렌 무한연쇄 소개판매 / ()
네트워크마케팅 보상플렌 무한연쇄 소개판매
1) 미실현수당 (Breakage)
2) 유니레벨(Unilevel)방식





1. 보상플랜의 의의
① 기본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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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마케팅 보상플렌 무한연쇄 소개판매 /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보상플랜의 의의
① 기본구조
3) 디스트리뷰터의 관점에서의 보상플랜 평가기준
책략과 보상플랜
4) 바이너리 (Binary)방식
② 特性 및 장.단점
① 기본구조
② 特性 및 장.단점
순서
4. 結論(결론) Ⅰ 보상플랜의 의의와 역할
다.
1. 보상플랜의 의의와 역할
② 特性 및 장.단점
3) 브레이크 어웨이(Breakaway)방식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정의는 “제품을 사용해 본 소비자가 그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하여 스스로의 의사로 판매원으로 전환되고, 주위 사람들에게 권하여 제품을 나누어 쓰게 되며, 이렇게 새로이 형성된 소비자가 다시 판매원으로 전환되는 과정이 무한히 반복됨으로써 제품의 판매범위가 점차로 넓어지는 ‘무한연쇄 intro 판매’이다. 그러나 마케팅플랜은 전반적인 마케팅 strategy과 혼동을 유발하여 보상플랜이라고 불리우는 추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