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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극기 휘날리며 marketing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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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9 1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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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극기 휘날리며 marketing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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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극기 휘날리며 marketing 보고서 입니다.
개봉 시점에서 가까운 시일에 영화를 본 관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서 다른 관객들에게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결과 가 나타났다.

(3) PPL(Product Pla…(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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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극기 휘날리며 마케팅 보고서 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태극기휘날리며최종보고서
목차

1.선정동기

2.기업조사

3.시장조사
3-1.시장규모
3-2시장구조
3-3.투자파이낸싱구조
3-4.경쟁사 analysis

4.제품조사
4-1.출영배우 및 영화내용
4-2.제작과정
4-3.제작비 및 매출액

5.전술조사
5-1.STPanalysis
5-2.태극기SWOT
5-3.마케팅 믹스

6.展望(전망) 및 방향
6-1.展望(전망)
6-2.방향

부록



4)Promotion (선정광고 전술의 프로모션)
(1)벡스코 체험전
예전에는 서울 관객과 지방관객을 6:4 정도로 보았으나, 요즘에는 지방 관객을 5:5나 크게는6:4로 보면서 지방관객을 잡기 위하여 부산에 벡스코 체험전을 열어서 부산관객과 경남관객에게 홍보를 하는 역할을 하였다.

(2) 버즈(Buzz) 구전마케팅의 일환
최근 제작 중인 영화나 개봉준비 중인 영화에 대한 영화계의 소문이나 평판이 흥행에 막대한 영향을 끼치는 요소로서 작용하는데 이처럼 흥행을 위한 제작사나 홍보사측의 의도적인 구전마케팅 전술을 버즈(Buzz)라고 하며 그 결과 를 `버즈결과 (Buzz effect)`라 한다.
`태극기 휘날리며`의 경우에는 뉴스성 높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사람들의 관심을 일으키고 이는 곧 자연스럽게 입소문을 타고 관객 몰이에 성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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