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캐논마케팅전략(戰略) ,캐논글로벌전략(戰略) ,캐논성공전략(戰略) 및향후전망,Canon마케팅전략(戰略) ,Canon글로벌전략(戰略) ,DSLR시장 > tropical6 | tropical.kr report

캐논마케팅전략(戰略) ,캐논글로벌전략(戰略) ,캐논성공전략(戰略) 및향후전망,Canon마케팅전략(戰略) ,Canon글로벌전략(戰略) ,DSLR시장 > tropical6

본문 바로가기

tropica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캐논마케팅전략(戰略) ,캐논글로벌전략(戰略) ,캐논성공전략(戰略) 및향후전망,Canon마케팅전략(戰略) ,Canon글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17:49

본문




Download : 캐논마케팅전략,캐논글로벌전략,캐논성공전략및향후전망,Canon마케팅전략,Canon글로벌전략,DSLR시장.ppt






캐논마케팅전략(戰略) ,캐논글로벌전략(戰略) ,캐논성공전략(戰略) 및향후전망,Canon마케팅전략(戰略) ,Canon글로벌전략(戰略) ,DSLR시장

Download : 캐논마케팅전략,캐논글로벌전략,캐논성공전략및향후전망,Canon마케팅전략,Canon글로벌전략,DSLR시장.ppt( 39 )



Contents


I. 서론
1. 기업 및 제품introduction
1) 기업introduction
2) 제품introduction
II. 본론
1. 시장 및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2. CANON의 성공전술
3. CANON의 글로벌 전술
4. 경쟁기업 / 경쟁우위 分析(분석)

III. 결론 - CANON이 나아가야 할 방향

bibliography
기업 및 제품 introduction
기업introduction

1) 연혁

◎ 설립 : 1937년8월10일
◎ 본사 : 소재지 도쿄도(東京都) 오타구(大田區) 시모마루코(下丸子)
3-30-2
◎ 대표이사 : 회장 미타라이 후지오
◎ 대표이사 : 사장 우치다 츠네지

기업 및 제품 introduction
기업introduction

2) 사업現況
◎ 사무용 이미징 기기 (28%)
◎ 컴퓨터 주변 기기 (34%)
◎ 비즈니스 정보 기기 (3%)
◎ 광학기기 및 기타 (10%)
◎ 카메라 (26%)
디지털 카메...

Contents


I. 서론
1. 기업 및 제품introduction
1) 기업introduction
2) 제품introduction
II. 본론
1. 시장 및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2. CANON의 성공전술
3. CANON의 글로벌 전술
4. 경쟁기업 / 경쟁우위 分析(분석)

III. 결론 - CANON이 나아가야 할 방향

bibliography
기업 및 제품 introduction
기업introduction

1) 연혁

◎ 설립 : 1937년8월10일
◎ 본사 : 소재지 도쿄도(東京都) 오타구(大田區) 시모마루코(下丸子)
3-30-2
◎ 대표이사 : 회장 미타라이 후지오
◎ 대표이사 : 사장 우치다 츠네지

기업 및 제품 introduction
기업introduction

2) 사업現況
◎ 사무용 이미징 기기 (28%)
◎ 컴퓨터 주변 기기 (34%)
◎ 비즈니스 정보 기기 (3%)
◎ 광학기기 및 기타 (10%)
◎ 카메라 (26%)
디지털 카메라
디지털 캠코더
필름 카메라
렌즈
액정 프로젝터
※괄호 - 매출액
기업 및 제품 introduction
3) 기업의 기원

현미경을 연구하는 정기광학연구소에서 출발

초대의 카메라 시제품이「KWANON(칸논)」이라고 명명
카메라의 본격발매개시에 맞춰 전세계에서
통용될 브랜드 명의 필요로 CANON으로 변경

「성전(聖典)」「규범」「표준」이라는 의미 가 있다
세부 디자인에 신중한 검토가 이루어져 현재의 마크가 됨.
기업 및 제품 introduction
4) 글로벌 기업 캐논

2006지역별 매출액이 잘 분산된 글로벌 기업 (단위:%)
매출액순위
기업
국가
북미 비중
유럽 비중
아태 비중
19
IBM
미국
43.5
28.0
20.0
143
필립스
네덜란드
28.7
43.0
21.5
147
노키아
핀란드
25.0
49.0
26.0
1…(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캐논마케팅전략,캐논글로벌전략,캐논성공전략및향후전망,Canon마케팅전략,Canon글로벌전략,DSLR시장 , 캐논마케팅전략,캐논글로벌전략,캐논성공전략및향후전망,Canon마케팅전략,Canon글로벌전략,DSLR시장경영경제레포트 , 캐논마케팅전략 캐논글로벌전략 캐논성공전략 향후전망 Canon마케팅전략 Canon글로벌전략 DSLR시장
캐논마케팅전략,캐논글로벌전략,캐논성공전략,향후전망,Canon마케팅전략,Canon글로벌전략,DSLR시장,경영경제,레포트



캐논마케팅전략,캐논글로벌전략,캐논성공전략및향후전망,Canon마케팅전략,Canon글로벌전략,DSLR시장_ppt_01.gif 캐논마케팅전략,캐논글로벌전략,캐논성공전략및향후전망,Canon마케팅전략,Canon글로벌전략,DSLR시장_ppt_02.gif 캐논마케팅전략,캐논글로벌전략,캐논성공전략및향후전망,Canon마케팅전략,Canon글로벌전략,DSLR시장_ppt_03.gif 캐논마케팅전략,캐논글로벌전략,캐논성공전략및향후전망,Canon마케팅전략,Canon글로벌전략,DSLR시장_ppt_04.gif 캐논마케팅전략,캐논글로벌전략,캐논성공전략및향후전망,Canon마케팅전략,Canon글로벌전략,DSLR시장_ppt_05.gif 캐논마케팅전략,캐논글로벌전략,캐논성공전략및향후전망,Canon마케팅전략,Canon글로벌전략,DSLR시장_ppt_06.gif




캐논마케팅전략(戰略) ,캐논글로벌전략(戰略) ,캐논성공전략(戰略) 및향후전망,Canon마케팅전략(戰略) ,Canon글로벌전략(戰略) ,DSLR시장


다.
Total 40,51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