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최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04:42
본문
Download : 오리온 최종.docx
오리온은 비스킷, 파이, 껌, 초콜릿 등 과자류를 생산하여 국내외에 판매하고 있다 주요제품으로는 초코파이, 고래밥 등이 있고, 최근에는 닥터유시리즈와 마켓오시리즈 제품을 출시하여 좋은 reaction(반응)을 얻으며 비교적 탄력성이 낮은 제과시장에서 최근 건강 식품류의 과자 등 신제품 개발을 통하여 시장의 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다 이를 통하여 제과분야를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산업분야로 새로이 하고 있다 또한 친environment 외식사업부인 마켓오 사업부를 2xxx년 신설하여 현재 2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해외사업은 수출과 해외법인을 통한 제project품 생산 ·판매를 병행하고 있으며 중국(中國), 러시아, 베트남 등에 집중하고 있으며, 오락, 문화 및 운동관련 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 影響을 미치고 있다 현재는 케이블 미디어사업인 온미디어와 외식사업인 롸이즈온을 매각하고 포트폴리오를 주력 분야 위주로 재편성하여 기업을 더욱 성장시키기 위해 발돋움하고 있다
오리온 history
1956년. 동양제과공업 주식회사(오리온 전신) 창업
1974년. 초코파이 생산(제품의 라이프 사이클이 짧은 제과업의 통성을 깬 국내 유일 제품)
1975년. 동양제과 주식 상장
1981년. 이양구 사장 체제 이후 시설의 현대화, 획…(To be continued )
설명
Download : 오리온 최종.docx( 12 )
오리온 최종 , 오리온 최종기타레포트 , 오리온 최종
다.
오리온,최종,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순서
오리온 최종
오리온 최종






오리온의 프로젝트 : Organic bakery cafe
Contents
오리온 기업 紹介(소개)
오리온의 history
오리온의 가치
시장상황 Organic bakery
Organic 시장 展望
organic 열풍관련 신문기사
Market Trend
Organic bakery - market weakness
오리온 이미지 조사
조사개요
조사결과
이미지 구축
이미지 결합
Brand Identity
전술
소비자 分析
시장진입전술(4P전술)
경쟁사와의 discrimination화 전술
conclusion
1.오리온 기업 紹介(소개)
오리온은 1956년 창립 이후 제과를 중심으로 영화, 케이블 방송, 외식, 스포츠 등을 사업 영역으로 하는 토탈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성장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