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배스킨라빈스의 마케팅 분석과 향후strategy 方案 > tropical6 | tropical.kr report

배스킨라빈스의 마케팅 분석과 향후strategy 方案 > tropical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6

배스킨라빈스의 마케팅 분석과 향후strategy 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3 21:03

본문




Download : 배스킨.ppt






5.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8.경쟁사 分析(분석)
베스킨라빈스 31의 소비자 만족 요소인 맛,다양한 종류, 접근 용이성,고급원료 등을 커뮤니케이션 요소화하여 뛰어난 맛, 선택, 친근감,고급감 등의 4가지요소를 강력하게 전달하여 인식할 수 있도록 합니다.
1.회사 개요
7.브랜드 포지셔닝



12.향후 전략(strategy) 및 계획 브랜드 강화를 통한 고급 아이스크림 대명사로서 이미지를 확립하는데 다음과 같은 전략(strategy)을 활용합니다.
브랜드마케팅 아이스크림시장분석 / (경영)
10.마케팅 믹스 分析(분석)



htt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브랜드마케팅 아이스크림시장분석 / (경영)



브랜드마케팅 아이스크림시장분석

9.자사 分析(분석)



Download : 배스킨.ppt( 55 )






2.기본 정신


설명
11.소비자 分析(분석)
3.배스킨라빈스 history


배스킨라빈스의 마케팅 분석과 향후strategy 方案
4.아이스크림 상식

6.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다. 이러한 4가지 요소중 베스킨라빈스31의 discrimination적 우위요소인 뛰어난 맛과 선택을 바탕으로 한 제품의 속성을 중심으로 소비상황과 소비장소(매장,가정)등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구체적이고 discrimination적인 편익과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전체 40,51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